UPDATED. 2024-04-26 10:51 (금)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대용량 ‘지구의달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대용량 ‘지구의달 에디션’ 출시
  • 김필희 기자
  • 승인 2024.03.2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가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대용량 ‘지구의달 에디션’을 출시했다(사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대용량 ‘지구의달 에디션’을 출시했다(사진: 이니스프리)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구의 달 기념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대용량 : 지구의달 에디션’을 출시한다.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출시하는 이번 에디션은 이니스프리 2024 공병 수거 캠페인 ‘BOTTLE RE:PLAY’의 일환으로 공병 수거를 통해 모인 유리 용기를 일부 재활용해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또 이번 에디션은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출시 이후 가장 큰 용량인 130mL로 선보인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대용량 : 지구의달 에디션’은 전체 유리 용기 중 60%가 PCR (Post Consumer Recycled) 유리 소재로 이뤄져 있으며, 이중 20%가 이니스프리 재활용 유리다. 이외에도 메탈 프리펌프를 적용해 제품 사용 후 분리 배출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공병 수거로 수거된 공병이 신제품 패키지로 재탄생하고, 또 다시 수거될 수 있도록 자원의 선순환을 위해 노력한 것이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수분 가득한 생 녹차수와 캡슐 히알루론산이 만난 포뮬러의 속 보습 시너지를 통해 단숨에 피부 속건조 해결에 도움을 준다. 빠른 흡수력은 물론 바른 후에도 끈적임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에디션의 경우 기존 용량(80mL) 대비 약 163%나 많아진 용량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4월 1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대용량 : 지구의달 에디션’ 출시에 더해 만우절 맞이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 4종을 민규가 직접 작명한 애칭으로 공개한다. 민규의 애칭으로 변경된 제품명은 당일 하루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민규가 이니스프리 제품의 애칭을 직접 작명하는 영상은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X(옛 트위터)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