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캐논코리아, 세계 최초로 ‘RF 렌즈 월드’ 1차 오픈
캐논코리아, 세계 최초로 ‘RF 렌즈 월드’ 1차 오픈
  • 조승우 기자
  • 승인 2024.02.27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OS R 시스템 온라인 체험 공간 ‘RF 렌즈 월드(RF LENS WORLD)’
EOS R 시스템 온라인 체험 공간 ‘RF 렌즈 월드(RF LENS WORLD)’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가 캐논의 ‘RF 렌즈 월드(RF LENS WORLD)’를 세계 최초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RF 렌즈 월드’는 캐논이 RF 렌즈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선보이는 마이크로 사이트로, 한국, 일본, 중국,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캐논 지사가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캐논코리아는 세계 최초로 2월 27일(화) 1차 오픈에 이어 3월 말 2차 그랜드 오픈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1차 오픈에서는 렌즈의 기본 상식부터 RF 렌즈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먼저 ‘렌즈의 세계’ 카테고리에서는 RF 렌즈의 우수한 기술력과 기초 상식 등 카메라 렌즈에 대한 상세한 정보들을 소개한다. RF 렌즈를 개발하고 생산하는 기술력의 역사, 개발자 인터뷰는 물론이고 초점 거리와 화각, 피사계 심도, 셔터 속도 등 렌즈 사용 시 필요한 다양한 기초 상식도 살펴볼 수 있다. 이를 통해 RF 렌즈를 처음 접하거나 보다 심층적으로 알고자 하는 유저들이 렌즈에 대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배움의 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한국 ‘RF 렌즈 월드’ 사이트는 시장 활성화를 위해 직접 캐논코리아에서 제작한 미러리스 카메라 EOS R 시스템까지 소개하며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R 시스템’ 카테고리를 통해 EOS R 시스템의 히스토리, 그리고 다양한 라인업을 소개해 캐논의 카메라 기술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세계 각국 대표 작가들이 RF 렌즈와 R 시리즈 바디로 촬영한 사진 및 영상 콘텐츠를 게시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캐논 마스터즈로 활동 중인 이종렬 자연 다큐멘터리 사진가의 작품을 전시한다.

2차 그랜드 오픈은 오는 3월 말로 예정돼 있으며 상황에 맞는 렌즈를 추천하는 ‘나만의 렌즈 찾기’, RF 렌즈 구매자 대상 인기 렌즈들을 조합해 정품등록 완료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RF 렌즈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 및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오픈하게 된 ‘RF 렌즈 월드’를 통해 유저들이 EOS R 시스템에 대한 우수한 기술력, 렌즈 기초 상식 등 RF 렌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캐논코리아는 사진·영상 업계를 선도하는 리더로서 앞으로도 EOS R 시스템의 뛰어난 광학 기술력을 알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F 렌즈 월드’ 관련 자세한 정보는 캐논코리아 홈페이지 및 RF 렌즈 월드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