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골프존, 990원 실속형 서비스 ‘G멤버십 라운드권’ 출시
골프존, 990원 실속형 서비스 ‘G멤버십 라운드권’ 출시
  • 김남수 기자
  • 승인 2024.02.0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린골프 라운드에서 아이템 먼저 장착하고 라운드하면, 후불 결제되는 서비스 ‘G멤버십 라운드권’ 출시
AI코치 분석 및 G멤버십 전용 코스매니저를 포함해 100여개 스크린아이템 무제한 사용 가능
2/1~2/14 2주간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가입 회원에게 스크린골프 라운드권 1회 무료 혜택 제공
골프존이 G멤버십의 혜택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 서비스 ‘G멤버십 라운드권’을 출시했다.
골프존이 G멤버십의 혜택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 서비스 ‘G멤버십 라운드권’을 출시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G멤버십 혜택을 보다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먼저 즐기고, 사용한 만큼만 후불 결제되는 실속형 서비스 ‘G멤버십 라운드권’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G멤버십 라운드권’은 정기결제 구독 방식이 아닌 라운드를 완료한 뒤 결제되는 후불형 서비스로, 골프존의 다양한 스크린아이템을 무제한으로 적용한 라운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멤버십 라운드권은 결제수단만 등록하면 사용이 가능하고, 라운드 완료 후에는 등록한 결제수단으로 라운드 당 990원이 결제된다. 결제 수단은 한 번만 등록하면 지속해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G멤버십 라운드권 이용을 원하는 회원들은 골프존 앱에서 G멤버십 메뉴에 들어가 라운드권으로 멤버십 시작하기를 하면 라운드권 아이템을 장착하고 스크린 라운드를 할 수 있다. G멤버십과 G멤버십 프리미엄 혜택으로 제공하는 G멤버십 전용 코스매니저, 스크린 아이템 무제한 사용, 무제한 닉네임 변경, 라운드 샷 분석, AI 코치 분석, 고화질 나스모 등의 혜택과 G멤버십 회원 전용 플러스샵 쇼핑 할인까지 누릴 수 있다. 특히 코스매니저, 볼, 볼꼬리, 테마 등 100여 개 이상의 스크린아이템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고, 아이템을 장착하지 않고 라운드할 경우 과금되지 않아 평소 G멤버십에 관심이 있던 회원들에게 스크린아이템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2월 1일을 시작으로 오는 14일까지 2주간 G멤버십 라운드권 출시 웰컴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G멤버십 라운드권에 가입한 최초 회원을 대상으로 라운드권 무료 이용 1회 혜택을 지원하며, 해당 고객들은 다양한 무제한 아이템을 장착해 첫 라운드를 재미있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골프존 플랫폼사업부장 백두환 프로는 “스크린골프를 자신의 취향에 맞춰 꾸민 환경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적용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G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보다 많은 회원분들께서 실속있게 누릴 수 있도록 ‘G멤버십 라운드권’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에 대한 즐거움과 유익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