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제주삼다수,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의 색다른 컬래버 전개
제주삼다수,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의 색다른 컬래버 전개
  • 민현조 기자
  • 승인 2023.12.1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잔망루피가 제주 해안가에서 환경보호를 위한 플로깅 활동을 하고 있다
잔망루피가 제주 해안가에서 환경보호를 위한 플로깅 활동을 하고 있다

제주삼다수가 20·30세대가 사랑하는 캐릭터 ‘잔망루피’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화보와 굿즈를 선보인다.

제주삼다수는 13일 공개한 ‘제주삼다수-잔망루피 컬래버레이션 화보’를 통해 ESG 메시지를 재치 있게 풀어내고, 20·30 고객들과 지속가능한 환경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이번 ‘제주삼다수-잔망루피 컬래버레이션 화보’는 제주로 여행하러 온 잔망루피가 환경보호를 위해 제주 해안가 플로깅 활동을 펼치는 모습을 담아냈다. 잔망루피는 플라스틱병을 분리수거하는 모습 등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제주삼다수와 함께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아름다운 제주 모습을 지키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 작은 실천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잔망루피 컬래버 프로젝트를 통해 환경을 사랑하는 20·30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굿즈도 출시한다. 제주삼다수-잔망루피 컬래버 굿즈는 △미니 에코백 △스테인리스 텀블러 △업사이클 키링 총 3종으로, 소비자들의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돕는 제품으로 마련됐다.

제주삼다수는 잔망루피와의 컬래버를 기념해 삼다수 공식 SNS 채널 및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서비스 등에서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서울 홍대에 위치한 제주삼다수 플래그십스토어 ‘삼다코지’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잔망루피 스노우 빌리지 in 에코제주’를 운영할 계획이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25년간 국민 브랜드의 명성을 지켜오고 있는 제주삼다수는 MZ세대와도 더욱 젊고 친근한 이미지를 형성하고, 나아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통해 ESG 메시지에 대한 공감대 형성하고자 이번 컬래버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컬래버 마케팅을 통해 제주삼다수가 전하는 메시지에 많은 고객이 공감하고, 색다른 재미와 함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