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골프 판매 호조세 지속… 9월 판매량 101.2% 증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골프 판매 호조세 지속… 9월 판매량 101.2% 증가
  • 김필희 기자
  • 승인 2023.10.2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젝시믹스 골프’ 2023 FW 컬렉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젝시믹스 골프’ 2023 FW 컬렉션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올해 골프라인의 판매 상승세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젝시믹스 골프는 올해 맨즈, 액세서리 등 제품군을 강화해 지난해보다 더욱 탄탄해진 라인업을 선보이며 MZ세대 선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SS(봄·여름) 시즌은 대부분의 제품이 조기 품절되는 등 높은 인기를 자랑하며, 2분기 판매량이 전분기 대비 151.3% 증가하는 등 호실적을 기록했다.

또한 본격적인 가을 라운딩 시즌이 시작되는 3분기는 간절기 필수템인 아노락과 스웨트 셔츠 등의 수요에 힘입어 9월 한 달 판매량만 전년동기 대비 101.2% 오르는 등 상승세를 이어갔다.

젝시믹스는 골프웨어 시장에서 완전히 자리를 잡았다고 판단, FW(가을·겨울) 시즌을 대비해 충분한 물량을 확보한 가운데, 소재와 디자인을 다양화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FW 컬렉션은 니트 저지, 트위드, 벨벳, 덕다운, 페이크 퍼 등을 적용한 의류와 액세서리 제품들로 구성했다.

여성라인의 주력제품 중 하나인 ‘케이블 패턴 하이넥 배색 점퍼’는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니트 저지 소재와 방풍 안감을 적용해 추운 날씨 속 라운딩에도 따듯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소매프릴 하프집업 아노락’은 프릴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하면서도 바람을 막아주는 하이 넥 디자인을 더해 뛰어난 보온성까지 갖췄다.

남성라인은 골지 짜임 소재의 맨투맨을 포함해 백로고를 강조한 카라 숏슬리브, 포켓 디테일을 더한 실용적인 아노락 등 개인 취향에 따라 라운딩룩 연출이 가능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젝시믹스는 필드 위에서도,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기모 카고 조거팬츠’ 등 실용성과 기능성을 갖춘 신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