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오뚜기, 150kcal로 가볍게 즐기는 ‘컵누들 마라탕’ 출시
오뚜기, 150kcal로 가볍게 즐기는 ‘컵누들 마라탕’ 출시
  • 오상준 기자
  • 승인 2023.10.0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컵누들 마라탕
오뚜기 컵누들 마라탕

오뚜기가 젊은층에서 인기 높은 ‘마라탕’을 150kcal로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컵누들 마라탕’을 출시했다.

‘마라탕’은 매콤 얼얼한 맛으로 MZ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지만, 칼로리가 높아 부담스러운 음식으로 꼽힌다. 오뚜기는 많은 소비자가 컵누들로 출시됐으면 하는 맛 1위로 마라탕을 언급하는 등 마라탕을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마라탕을 구현한 컵누들 신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신제품 컵누들 마라탕은 기존 컵누들과 마찬가지로 밀가루 대신 감자, 녹두 전분으로 만든 당면을 사용했으며, 150kcal의 낮은 칼로리를 갖춰 고칼로리 음식인 마라탕을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컵누들 최초로 ‘두부피’ 건더기를 적용해 마라탕 전문점에서 건더기를 넣어 먹는 재미를 구현했으며, 한국인이 선호하는 사골국물 베이스에 얼얼한 마라와 땅콩, 참깨가 어우러진 진한 국물과 마라탕 전문점 1.5단계 맵기를 재현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컵누들 마라탕은 10월 4일(수)부터 오뚜기몰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며, 10월 4일 19시에는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후 순차적으로 전 유통채널에 판매 확대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