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예스24, EBS 다큐멘터리K ‘책맹인류’ 방영 기념 ‘매일 읽는 우리가 된다면’ 이벤트 진행
예스24, EBS 다큐멘터리K ‘책맹인류’ 방영 기념 ‘매일 읽는 우리가 된다면’ 이벤트 진행
  • 정석랑 기자
  • 승인 2023.09.0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와 EBS가 대국민 독서 챌린지 ‘매일 읽는 우리가 된다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와 EBS가 대국민 독서 챌린지 ‘매일 읽는 우리가 된다면’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EBS와 함께 대국민 독서 챌린지 ‘매일 읽는 우리가 된다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대국민 독서 챌린지 이벤트는 EBS 다큐멘터리K ‘책맹인류’ 방영을 기념하며 일상에서 책 읽는 습관을 독려하고 독서가 주는 기쁨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EBS 다큐멘터리K ‘책맹인류’는 읽을 수 있는 능력은 있지만 책을 읽지 않는 ‘책맹’의 현상과 원인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읽기’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교육대기획 10부작 시리즈로 30일 첫 방영된다.

예스24는 다큐멘터리 방영과 함께 SNS 독서 인증 챌린지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10월 1일까지 독서 혹은 필사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글 URL을 제출하면 된다. 독서 인증을 완료한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YES상품권 1000원(1000명)을 지급한다.

더불어 EBS 다큐멘터리K ‘책맹인류’ 기대평 및 감상평을 10월 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YES상품권 1000원을 증정한다.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예스24와 EBS가 공동 선정한 챌린지 도서 9권 중 1종 이상 구매 시 ‘리딩 트래커’를 증정하며, 해당 도서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리딩 저널’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리딩 저널에는 챌린지 도서의 문장을 함께 필사할 수 있는 필사 영역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예스24 도서사업1팀 김기옥 팀장은 “EBS 다큐멘터리K 책맹인류 방영을 기념해 독서가 주는 기쁨과 가치를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독서 챌린지가 독자들에게 독서 습관을 키우고 책과 좀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