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Mnet ‘스우파2’와 손잡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Mnet ‘스우파2’와 손잡다
  • 김필희 기자
  • 승인 2023.08.2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2’를 제작 협찬하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스트릿 우먼 파이터2’를 제작 협찬하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국내 대표 스트릿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를 제작 협찬한다고 22일 밝혔다.

2011년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탄생해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K-컬처’의 대표 주자로 거듭나기 위해 대세 K-콘텐츠인 ‘스우파2’를 선택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시드 테크 트레이닝 세트’, ‘닐턴 재킷’ 및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 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최강 댄스 크루들의 개성 넘치는 코디로 연출해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 계획이다.

영원아웃도어는 멋진 댄스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진화하는 댄스 크루들의 모습이 노스페이스 브랜드 철학인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 정신과 부합해 제작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만의 스타일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한층 즐겁게 하는 한편, 젊은 타깃층과의 소통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1년 방영된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당시 10주 연속 비드라마 부문 TV 화제성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고, 스우파2 역시 방영 전부터 관련 유튜브 영상들의 조회수가 1000만을 돌파하는 등 또 한 번의 화제를 예고하고 있다. 스우파2에는 원밀리언(1MILLION), 베베(BEBE), 딥앤댑(DEEP N DAP), 잼리퍼블릭(JAM REPUBLIC), 레이디바운스(LADYBOUNCE), 마네퀸(MANNEQUEEN), 츠바킬(TSUBAKILL), 울플러(Wolf’Lo) 등 최강 댄스 크루 8팀이 참가했고, 8월 22일(화) 오후 10시에 첫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