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6 16:42 (화)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전국장애인합창대회 ‘하모니상’ 수상 쾌거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전국장애인합창대회 ‘하모니상’ 수상 쾌거
  • 김남수 기자
  • 승인 2022.11.1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7(목),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 1위로 본선 진출
11/17(목), 제30회 세계장애인의날 기념 전국장애인합창대회 개최…총16개 팀 본선 참가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11/17(목)열린 ‘전국장애인합창대회’에서 하모니상을 수상하며 전문 예술단체로서 실력을 입증했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11/17(목) 열린 ‘전국장애인합창대회’에서 하모니상을 수상하며 전문 예술단체로서 실력을 입증했다.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지난17일(목), 세종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전국장애인합창대회’에서 하모니상을 수상했다고18일 밝혔다.

‘제30회 세계장애인의 날’(12/3)을 기념해 열린 이번 대회는 전국 지역 예선을 거쳐 선발된 총 16개팀이 본선에 진출했으며 자유곡 경연으로 진행됐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지난7월, 지역 예선 무대인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서울 지역을 대표해 이번 본선 무대에 올랐다.

이날 합창단은 G. Gastoldi의 아카펠라 곡 ’Amor Vittorioso’을 경연곡으로 선택해 아름다운 하모니로 심사위원을 비롯한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지난2019년 열렸던 제27회 전국장애인합창대회 은상(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수상에 이어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장애인 직업합창단으로서의 가능성과 실력을 입증했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이사는 “지역별 실력 있는 합창단이 참여한 전국대회에서 하모니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무대에 서지 못한 긴 시간 동안 묵묵히 연습에 최선을 다해준 합창단에게 감사드리며,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모두에게 불가능은 없다’는 의지를 보여준 멋진 무대였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희망을 노래하는 합창단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밝혔다.

‘전국장애인합창대회’는 (사)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중앙회 주최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대회시상식은 오는12월2일 서울 엘리에나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며 총8개 부문으로 나뉘어 시상된다.

한편,골프존뉴딘그룹은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그룹사 CSR캠페인 ‘SWING YOUR DREAM’(스윙 유어 드림)을 진행하고 있으며, △장애인 합창단 △장애인 바리스타 △장애인 미술작가 △북한이탈주민 캐디 교육프로그램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