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51 (금)
‘전참시‘ 이국주X전현무X유병재의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는 먹방 퍼레이드!
‘전참시‘ 이국주X전현무X유병재의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는 먹방 퍼레이드!
  • 민현조 기자
  • 승인 2022.10.2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의 이국주, 전현무, 유병재가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는 먹방 퍼레이드를 펼친다. 

오는 29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23회에서는 업소용 조리 기계를 처음 개시한 이국주가 다시 한 번 ‘국장금’ 클라스를 입증해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국주표 곱다리탕’ 레시피부터 감칠맛을 살려주는 특별한 비법 소스(?)를 공개한다. 지난 방송에서 업소용 조리 기계를 플렉스한 이국주는 전현무와 유병재를 위해 역대급 요리 솜씨를 마음껏 뽐낸다고.

앞서 성대한 파김치 애피타이저와 모둠 곱창 먹방을 펼친 전현무와 유병재는 일반 가정집에서는 보기 힘든 업소용 조리 기계와 닭다리만 무려 23개 들어가는 ‘국주표 곱다리탕’ 자태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이어 전현무는 파김치에 이어 야심차게 준비한 신메뉴를 선보이기도 했는데. 자신만만했던 것도 잠시,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이 발생하며 희비가 엇갈렸다고. 

이들의 지칠 줄 모르는 먹방 퍼레이드는 오는(2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