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8 16:56 (월)
'전참시' 김희진과 국대즈가 뜬다! 박정아X김수지 역대급 입담 강스파이크!
'전참시' 김희진과 국대즈가 뜬다! 박정아X김수지 역대급 입담 강스파이크!
  • 김필희 기자
  • 승인 2021.09.1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김희진과 국대즈가 뜬다.

9월 1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70회에는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 4강 신화의 주역인 김희진이 출연해 역대급 웃음으로 가득한 하루를 공개한다.

김희진은 지난주 리얼한 숙소 일상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주 방송에는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 국가대표팀 박정아, 김수지 선수가 출격, 김희진과 레전드급 예능 케미스트리를 펼칠 예정이다.

먼저, 김희진은 박정아와 찐 절친 케미스트리를 드러낸다. 두 사람은 2011년부터 구단 창단 멤버로 함께 뛰며 진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김희진과 박정아는 충격적(?)이었던 첫 만남 에피소드와 흥미진진한 도쿄 올림픽 비하인드를 털어놔 토크쇼를 보는 듯한 꿀잼을 안겼다는 후문. 

특히, 박정아는 김희진을 쥐락펴락하며 MC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김희진은 박정아의 반박 불가한 잔소리에 "엄마 데리고 왔니~"라고 재치있게 응수해 더욱 웃음을 배가한다고. 김희진이 박정아에게 들은 빵 터지는 잔소리는 무엇일지. 두 사람의 티격태격 웃음 케미는 어땠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런가 하면 김희진은 김수지 앞에서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는 후문.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웃음을 안길 김희진과 국대즈의 하루는 9월 18일 토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7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