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8 14:06 (월)
레드페이스, ‘추석맞이 아웃도어 상품전’ 진행
레드페이스, ‘추석맞이 아웃도어 상품전’ 진행
  • 오상준 기자
  • 승인 2021.09.0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인기 상품부터 가을 신상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추석맞이 아웃도어 상품전’ 진행
본격적인 가을 시즌, 건강을 기원하는 추석 선물 ‘아웃도어 아이템’ 추천
체온 조절에 용이한 기능성 재킷, 베스트부터 안전한 보행 돕는 워킹화까지 풍성한 구성
레드페이스가 ‘추석맞이 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한다
레드페이스가 ‘추석맞이 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한다

올 추석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 지인들과 한자리에 모이지 못해 비대면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맞이 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일부터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가을 시즌 레드페이스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능성 재킷, 베스트, 워킹화 등 인기가 높은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소식이다.

◇환절기 아웃도어, 찬 기운 막아줄 ‘라이트 스트레치 재킷’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벌어지는 환절기, 건강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착용감은 물론 기능성까지 뛰어난 재킷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라이트 스트레치 재킷은 우수한 방풍 기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큰 일교차로부터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유의 경량성도 갖춰 착용 시 피로감도 적다. 또한 아웃도어 활동 시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하는 통풍구가 있어 체온 조절이 쉽다. 색상은 그레이, 머스타드, 네이비가 있으며 여성용인 ‘라이트 스트레치 우먼 재킷’은 보다 날씬하게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핏으로 색상은 블랙, 화이트로 구성됐다.

◇가을 아웃도어는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 높은 베스트

다양한 상의는 물론, 아우터와 레이어드할 수 있는 베스트로 보온성과 실용성 그리고 스타일까지 모두 잡을 수 있다.

‘데일리 스트레치 베스트’는 우수한 신축성의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또한 통풍구가 있어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왼쪽 가슴 한편에 보조 주머니가 있어 가벼운 옷차림에도 수납 공간에 대한 불편함을 줄여줘 실용성까지 갖췄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가 있다. 여성용의 경우 허리 스트링 기능을 적용해 체형에 따라 핏 조절이 가능하며 일체형 후드 디자인으로 스포티함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 핑크, 레드가 있다.

◇안전하고 편안한 가을 산행 도와줄 ‘콘트라 PFS 네트 워킹화’

가을 산행은 우천이 잦고 낙엽이 많아 미끄러질 위험이 있다. 이에 발의 피로도는 줄이며 안전한 보행을 도와줄 워킹화 선물을 추천한다.

‘콘트라 PFS 네트 워킹화’는 최상의 방수, 방풍 기능과 더불어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난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우수한 접지력과 내구성의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우천 시 안전한 보행을 도와준다.

발과의 밀착감도 우수해 발 피로도를 줄여주며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해 신고 벗기에 용이하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커플 워킹화로도 선물하기 좋은 ‘콘트라 PFS 네트 워킹화’ 색상은 블랙, 네이비, 핑크, 레드로 구성됐다.

◇부담은 덜고 실속은 더한 ‘컴포트쿨 기프트 양말’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실용적인 ‘컴포트쿨 기프트 양말’은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원사를 사용해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하다. 또한 발끝, 뒤꿈치 부분에 패드를 덧대어 보행 시 발바닥에 전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한다.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의 ‘컴포트쿨 기프트 양말’은 남성용과 여성용 각 2종, 3종씩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추석맞이 아웃도어 상품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추석에는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실속 있는 아이템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