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영화 예매권 증정
스트라이크존,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영화 예매권 증정
  • 김남수 기자
  • 승인 2020.01.1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토)~1/17(금), 영화 ‘히트맨’ 예매권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 로그인 후 정규 경기 정상 종료 시 자동 응모…추첨 통해 총 200명(1인 2매) 예매권 증정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댓글 및 공유 이벤트 동시 진행…당첨자 총 50명(1인 2매) 예매권 지급
‘스트라이크존’이 1월 11일(토)부터 1월 17일(금)까지 새해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영화 ‘히트맨’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트라이크존’이 1월 11일(토)부터 1월 17일(금)까지 새해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영화 ‘히트맨’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딘콘텐츠(대표이사 송재순)의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이 오는 11일(토)부터 17일(금)까지 새해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영화 ‘히트맨’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스크린야구 게임과 함께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정규 9이닝 또는 정규 1:1:1 모드의 6이닝 이상 경기를 진행하면 된다. 게임 정상 종료 시 자동 응모되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 SMS 문자를 통해 영화 예매권(1인 2매) 번호를 개별 지급할 예정이다. 단, 경품 증정은 이벤트 응모 전 ‘스트라이크존’ 모바일 앱(APP) 내 연락처 등록 및 SMS 수신 동의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SNS를 통한 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영화 예매권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SNS 이벤트의 경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각 25명씩 총 50명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지난 8일(수)부터 진행 중인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스트라이크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함께 보고 싶은 친구 태그 후, 새해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영화 예매권(1인 2매)이 제공된다. 10일(금)부터 시작되는 페이스북 이벤트는 스트라이크존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이벤트 게시글에서 영화 예고 영상을 감상한 후,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해 친구와 함께 공유하면 영화 예매권(1인 2매)이 증정된다.
 
뉴딘콘텐츠 김민광 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스트라이크존이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신년맞이 첫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새해는 물론 다가오는 설 연휴도 즐거운 마음으로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스크린야구로 지인분들과 친목도 다지시고 알찬 문화생활까지 누리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스트라이크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뉴딘콘텐츠는 스크린골프 회사 ‘골프존’,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 골프용품 유통회사 ‘골프존유통’, 골프 거리측정기 제조사 ‘골프존데카’ 등과 함께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에 속해있다.  
 
한편, 영화 ‘히트맨’은 배우 권상우 주연의 코믹 액션영화로,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배우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등이 출연하는 영화 ‘히트맨’은 1월 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