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오는 8일 첫 솔로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 발매
러블리즈 케이, 오는 8일 첫 솔로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 발매
  • 조승우 기자
  • 승인 2019.10.0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케이/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케이가 홀로서기를 향한 발돋움을 시작한다.

오늘(1일) 0시 그룹 러블리즈 멤버 케이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계정에 오는 8일 발매되는 케이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두 장의 사진 속 케이는 평소 러블리즈 멤버의 모습이 아닌 솔로 김지연(케이)의 색다른 매력을 한층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밝은 금발로 변신한 케이의 모습은 아름답고 우아한 자태를 드러내 보는 이들에게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했다.

앞서 케이는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아이고(I Go)’와 준조(Junzo), 탁(TAK), 애런(ARRAN), 그룹 멜로망스 멤버 정동환 등 최고의 프로듀서로 구성된 팀을 공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티저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예고한 케이의 솔로 활동이 기대가 모인다. 그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아이고(I Go)’와 첫 미니앨범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를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