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4:18 (금)
매일유업, 액상발효유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출시
매일유업, 액상발효유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출시
  • 김남수 기자
  • 승인 2024.04.05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액상발효유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출시
매일유업, 액상발효유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출시

액상발효유 국내 1위 브랜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엔요’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를 출시했다.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는 엄마·아빠에게는 추억의 맛,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재미와 맛을 선사할 색다른 아이스크림이다. 요구르트 유산균 배양액이 6.5% 함유돼 있으며, 맛은 샤베트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하고, 시원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기존 아이스크림 제품들과 달리 실온에서 보관하다가 필요할 때만 냉동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제품이다. 또한 제품 포장재는 환경을 생각해 종이팩 소재를 사용했으며, 개봉선을 따라 뚜껑을 뜯을 수 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아이들도 혼자서 쉽게 먹을 수 있다. 용량은 한 개당 85ml로, 1박스 당 6개입이 구성돼 있다. 제품 구매는 온라인으로는 매일유업 직영 쇼핑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가능하며 그 외 쿠팡과 마켓컬리, B마트 및 오프라인 판매채널의 마트와 백화점 등도 순차적으로 입점해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매일유업은 신제품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이외에도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필요할 때만 냉동해서 먹을 수 있는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및 아이스주스’도 선보이고 있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은 상하목장의 프리미엄 원유가 들어간 ‘밀크’와 ‘초코’가 있으며, 유기농과일이 함유된 ‘상하목장 아이스주스 망고’도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스토어’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