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4:18 (금)
골프존씨엠, 스마트골프장 시스템 ‘WEB ERP’ 정식 출시
골프존씨엠, 스마트골프장 시스템 ‘WEB ERP’ 정식 출시
  • 김필희 기자
  • 승인 2023.09.1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까지 전국 19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 WEB ERP 신규 구축 예정
골프존씨엠 홈페이지 리뉴얼 통해 새로운 스마트필드 솔루션의 비전 제시
골프존씨엠이 골프장의 전사적자원관리를 돕는 스마트골프장 서비스 'WEB ERP'를 정식 출시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골프존씨엠이 골프장의 전사적자원관리를 돕는 스마트골프장 서비스 'WEB ERP'를 정식 출시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골프장 ERP 전문기업 골프존씨엠(대표이사 이준희)이 골프장의 전사적자원관리를 돕는 스마트골프장 서비스 ‘WEB ERP’를 정식 출시하고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골프존씨엠은 골프존이 2022년 3월 종합 스마트 골프 사업을 본격 추진하기 위해 인수한 골프장 ERP 전문 회사다. 골퍼와 골프장 운영자에게 혁신적이고 편리한 시스템을 통해 유익함을 제공하는 IT 플랫폼 스마트 골프장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18일 정식 출시한 WEB ERP는 골프존씨엠이 지난 7월 선보인 스마트골프장 IT 솔루션 ‘스마트필드’ 서비스 중 핵심 기능으로 골프장의 보안 및 안정된 서비스 유지를 위해 개발되었다. 골프존씨엠의 WEB ERP는 23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반영한 골프장 ERP의 표준화 모델로, 기존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정확한 현장 상황과 개별 사업장 관리업무 진행사항을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 통해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골프존씨엠 WEB ERP는 웹 기반으로 운영체제 사용 제한 없이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을 지원한다. 세부 특징으로는 △빠르고 안정적인 외부시스템 확장이 가능한 인터페이스 △모든 국내외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DBMS) 적용 가능 △골프장 유형별, 사업장별 그룹화 관리 △회원 혜택 관리 △모바일 경영정보시스템(EIS)으로 골프장 데이터 제공 △골프장 경영정보 및 매출 예측 리포트 제공 등이 있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도 진행했다. 기존의 스마트골프장 IT 솔루션 ‘스마트필드’를 바탕으로 골프장 운영의 비전을 제시하는 컨셉으로 리뉴얼했으며, 골프존 그룹사와의 시너지 효과 등을 통해 혁신적인 스마트골프장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12월까지 전국 19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 WEB ERP 시스템을 설치할 예정으로, 설치 후 시스템 안정화 및 기술 고도화를 통해 WEB ERP 시스템 구축 골프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골프존씨엠 이준희 대표이사는 “골프존씨엠은 지난 20여 년의 업력으로 축적된 골프존의 IT 기술력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골프장 운영자와 골퍼의 입장에서 보다 편리하고 혁신적인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경험과 새로운 골프 문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차세대 스마트골프장 운영 플랫폼 구축 등 글로벌 골프 IT 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씨엠이 선보이는 스마트골프장 IT 솔루션 및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골프존씨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