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0:32 (목)
블록체인계의 아마존 ODIN, 2019년 본격적으로 출항 예정
블록체인계의 아마존 ODIN, 2019년 본격적으로 출항 예정
  • 정유숙 기자
  • 승인 2018.10.1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10월 7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여러 매체들이 모인 주요 투자인 회의에서 Odin CEO Kazuki Hayashi는 최초로 대외적인 공식 발표에 Odin Coin은 올해 11월에 4개 거리소에서 상장할 예정이고 이는 Odin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발전과 보급에 있어서 관건적인 단계가 될것이라고 밝혔다.

Hayashi는 구체적인 계획중에서 “11월 18일, 11월 23일과 11월 28일에 IDAX거래소, CoinBene과 DOBI거래소 및 LBank거래소에서 상장하게 되고 이번의 상장조치는 Odin의 발전계획에 부합되며 2019년 첫분기의 가치 성장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Odin의 사업개발 담당자인Alex Peyton는 “이번 상장계획은Odin의 지지자와 투자자에 있어서 큰 희소식이 틀림없다”며 “거래소에서의 상장은 암호화폐의 가치와 성장 잠재력의 전문적인 신뢰를 뜻하고 따라서 배후 발행회사에 대한 신뢰도 포함한다. 또한 상장은 자금의 유동성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데 이 점은 모든 암호화폐 투자자가 중요시하는 부분이다”고 밝혔다. 현재 4개 거래소에서의 일 거래량 총계는 9억1500만 딸러이상이며 거래 유동풀의 규모는 거대하고 전망은 희망적이다. Odin은 빠른 시일내에 그중의 일원이 될것이다.

Odin의 마케팅 담당자Hiroyuki Konno는 “우리는Odin프로젝트의 착지과정에 있어서 중요한 한 단계를 완성하였다”며 “우리의 목표는 암호화폐계의 아마존이 되는 것이고 믿을만한 등급평정과 평가를 통하여 모든 사람들이 간단하고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를 이용할수 있도록 한다. 우리의 이번 거래소에서의 상장은 Odin지갑의 인지도가 나날이 높아지고 사용자도 나날이 많아진다는 것을 뜻하며 바꾸어 말하자면 투자자는 우리가 추천한 암호화폐 거래를 안심하고 진행할수 있다는 것이다”고 밝혔다.

Hayashi는 기자들의 내년 전망에 대한 질문에 “투자자가 주의해야 할 점은2019년에Odin토큰은 폭팔적인 성장을 초래할 것이라는 것이다”며 “우리의 연구에 의하면 2019년 첫분기는 전체적인 블록체인 업계에 있어서 불마켓일 것이다. 거래 편의성과 안정성을 중요시하는 투자자를 위하여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고 Odin는 이미 날로 높아지는 암호화폐의 투자 열의를 맞이할 준비가 되였다. 우리는 앞으로 1년의 투자는 고성장, 고수익을 얻을수 있다고 예측한다”고 답했다.
 
Odin은 ICO투자가 차세대 투자자에 있어서 더욱 안전하고 더욱 높은 이익을 이룰 것이다. Odin의 통합 플랫폼은 모든 ICO프로젝트에 대하여 전문가의 분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암호화폐에 대한 최신 정보와 업계기사를 제공하여 당신으로 하여금 가장 안전하고 편리한 방식으로 가장 휼륭한 토큰을 구매하도록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