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8 (금)
신앙촌, 설맞이 구매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 진행
신앙촌, 설맞이 구매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 진행
  • 김필희 기자
  • 승인 2023.01.1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목)~1/28(토), ‘요구르트 런’, ‘간장 선물세트’ 구매 인증 게시글 업로드하면 추첨 후 상품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침구세트 △소프트베개 △손목보호대 △1만원권 배달 상품권 등 다양한 당첨 상품 마련… 1등부터 특별상까지 총 6명 추첨
신앙촌이 이달 28일(토)까지 설맞이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앙촌이 이달 28일(토)까지 설맞이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앙촌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이달 28일(토)까지 전국 신앙촌상회, 백화점, 마트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요구르트 런’ 또는 ‘간장 선물세트’ 구매한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구매한 장소, 영수증, 상품 사진 등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 후, ‘신앙촌식품’ 계정의 이벤트 게시글에 업로드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 상품은 △신앙촌 플라워 싱글 침구세트(핑크) △광석 기능성 소프트베개(네이비) △광석 기능성 손목보호대 △요기요 1만 원권 상품권 등으로 당첨자 총 6명을 추첨하며, 발표는 이달 31일(화)이다.

요구르트 런은 장 건강에 좋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라프티가 함유돼 있고,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 등의 균형 있는 영양 성분 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친환경 재질의 페트병 용기 사용 및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함과 더불어 무지방에 달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전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기업의 급식 등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믿고 먹는 제품, 일명 ‘믿먹 제품’으로 불리는 요구르트 런은 가정 식탁에 올라갈 건강한 먹거리로 젊은 부모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신앙촌 간장의 경우 국내 최초로 특허를 취득한 땅속 발효 제조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통적인 옹기 숙성 방식과 24시간 클래식 음악 발효 방식을 통해 6개월 이상의 자연 숙성을 거치며, 자연 발효간장에서 느낄 수 있는 감칠맛으로 맛과 향이 매우 풍부하다. 비건 간장의 경우 기존 자연 발효 시스템을 이용하되,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아 맛·품질·영양을 모두 챙긴 제품이다. 천부교 신앙촌은 최근 ‘양조 생명물간장’ 500ml 2개, ‘양조 생명물간장’ 120ml 2개, ‘양조 깔끔한 국간장’ 120ml 2개, ‘통참깨 100% 참기름’ 220ml 1개 등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 프리미엄 2호’를 6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한 바 있다.

천부교 신앙촌 관계자는 “다가올 설 연휴를 맞아 선물용으로도, 정기 구매용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자사 인기 제품을 이번 이벤트로 다시 한번 소개할 수 있게 됐다”라며, ”이벤트 외에도 신앙촌의 간장 선물세트는 현재 신앙촌 온라인 공식쇼핑몰에서 대량 구매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니 자사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구매 인증샷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신앙촌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명물식품㈜은, 양조간장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생명물식품㈜이 속해 있는 신앙촌기업은 신앙촌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신앙촌에프앤디㈜, 한일물산㈜ 등으로 식품, 의류, 침구류 등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한편, 천부교 박태선 회장은 천부교인들의 공동체인 신앙촌을 건립하고 신앙촌 기업을 시작한 바,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정직과 신용, 최고의 품질을 기업경영의 고유가치로 설정하고 반세기를 지켜온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