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2 (목)
‘복덩이들고(GO)’ 송가인, 올블랙 해녀 수트 자태 공개...“짜 죽겄네”
‘복덩이들고(GO)’ 송가인, 올블랙 해녀 수트 자태 공개...“짜 죽겄네”
  • 김남수 기자
  • 승인 2023.01.0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복덩이들고(GO)’
사진=TV CHOSUN ‘복덩이들고(GO)’

송가인X김호중의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복덩이들고(GO)’가 제주 해녀로 깜짝 변신한 송가인의 모습을 선공개했다.

4일 방송될 TV CHOSUN ‘복덩이들고(GO)’에서 송가인은 '복덩이들고(GO)' 공식 물놀이 요정답게 '해녀 체험'에 도전하며 진도 물개 면모를 어김없이 뽐낼 예정이다. 올블랙 해녀 수트를 차려입고 나타난 송가인은 숙련된 베테랑 해녀의 시범에 이어 자신의 차례가 되자 처음에는 발이 닿지 않는 바다에 "나 안될 것 같은데"라며 겁에 질린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애써 발견한 소라를 두고 다시 후퇴하는 아쉬움을 남겼다.

두 번의 시도가 실패하자 송가인은 "노래가 더 쉽네. 열심히 할게요!"라며 물질하다 급 깨달음을 얻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주변 해녀들의 따뜻한 응원에 힘입어 세 번째 시도 만에 드디어 소라 군집 구역을 접수, 첫 물질에 성공하는 쾌거를 올렸다. 이후 금세 감을 잡은 송가인은 바다에 몸을 맡긴 채 매의 눈으로 해산물 채취에 성공해, ‘해녀협회 등록’을 앞둔 인재에 등극했다.

한편, 김호중은 제주에서도 멈추지 않는 낚시 사랑으로 복덩이 형제 허경환과 함께 어김없이 바다낚시에 도전한다. 역대급 흥과 독특한 퍼포먼스가 난무한 '해녀 노래자랑'까지, 사계마을 해녀들과 함께 한 복덩이들의 모습은 1월 4일 수요일 밤 10시 TV CHOSUN '복덩이들고(G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