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옥탑방의 문제아들’ 차인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아내 신애라에 '예쁘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차인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아내 신애라에 '예쁘다''
  • 김남수 기자
  • 승인 2023.01.03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자타공인 ‘원조 사랑꾼’ 차인표가 출연해 화제다.

오는 1월 4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차인표가 아내 신애라에게 드라마에서 첫눈에 반해 결혼을 확신한 러브스토리부터 결혼 29년 차 다운 현실감 넘치는 부부 생활 이야기를 낱낱이 전한다.

이날 남편들의 공공의 적으로 알려진 ‘원조 사랑꾼’ 차인표는 아내 신애라에게 평소 ‘사랑한다’라는 말을 하루에 다섯 번 한다고 전해 MC들로부터 알람 맞춰놓는 것 아니냐는 의심을 받았는데, 이어 ”사실은 사랑한다는 말보다 예쁘다는 말을 더 많이 한다. 아침에 일어나면 아내 얼굴 보자마자 예쁘다고 한다“라고 전해 결혼 29년 차에도 여전한 로맨티시스트 면모를 자랑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런 사랑꾼에게도 나름의 고충이 있었는데, ‘예쁘다’라는 말을 하는 이유로 ”살기 위해서 말한다“라며 사랑꾼 남편의 비애와 찐 속내를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어 차인표는 아내 신애라와 부부싸움을 하기도 한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 ”마지막으로 두어 달 내로 싸운 것 같다. 보통 내가 뭔가를 어지를 때 아내가 잔소리를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아내가 평소 본인만 이해할 수 있는 알고리즘으로 집을 정리한다“라고 ‘정리의 여왕’ 신애라에 대한 불만을 내비치며 현실감 넘치는 ‘부부의 세계‘를 낱낱이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차인표는 과거 경제 관리 주도권을 아내 신애라에게 철저하게 빼앗겼었던(?) 사실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예전에는 아내가 수입을 관리하면서 나는 카드를 받아 썼다. 그런데 사용 내역이 바로바로 아내한테 가더라“라며 아내 신애라에게 꼼짝 못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지금은 아내가 각자 수입 관리를 하자고 해서 따로 하고 있다“라며 달라진 상황에 뿌듯해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여 다시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편, 차인표는 신애라와 1994년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 안에’에서 만나 현실 커플로 이어준 드라마 촬영 속에서 신애라를 ‘이 여자다’라고 확신했던 순간에 대해 고백했는데, ”내가 어느 순간부터 드라마 일정표를 볼 때 내 걸 안 보고 아내의 일정부터 확인하게 되더라. 나랑 붙는 신이 있는지“라며 ‘세기의 러브스토리’로 모두에게 설렘을 자아냈다는 후문.

남편들의 공공의 적 ’원조 사랑꾼‘ 차인표가 전하는 아내 신애라와의 러브스토리와 뜻밖의 고충은 오는 1월 4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