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8 (금)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우주소녀 다영 “환승이별=바람, 절대 용납 못해”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우주소녀 다영 “환승이별=바람, 절대 용납 못해”
  • 김필희 기자
  • 승인 2022.12.1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사진=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 우주소녀 다영이 ‘환승이별’에 대해 단호한 입장을 보인다.

12월 19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환승이별’이라는 주제로 리콜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일일 리콜플레너로는 우주소녀 다영이 함께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녀는 4년 전 헤어진 X에게 이별을 리콜하면서 자신이 ‘환승이별’을 했음을 고백한다.

X와의 잦은 다툼으로 힘들 때 훅 들어온 전전 남자친구의 고백에 X와 헤어지고 바로 연애를 시작했다는 리콜녀.  리콜녀의 거침없는 ‘환승이별’ 고백에 지켜보던 리콜플래너들도 깜짝 놀란다. 성유리는 “’환승이별’이 연인과 헤어지자마자 새로운 연인을 만난다는 뜻 아니냐. 그런데 엄연히 말하면 바람은 아니지 않냐”라고 말문을 연다.

이에 우주소녀 다영은 “’환승이별’은 바람이나 마찬가지다. 바람의 수위를 낮춰주는 포장지다. 절대 용납 못 한다”라면서 단호한 입장을 전한다. 그리도 다영의 말에 공감하며 “리콜녀도 (바람을) ‘환승이별’이라고 포장을 한 것 같다”라고 덧붙인다.  

성향 차이로 다툼이 잦았지만, 뒤돌아 생각해보면 X만큼 자신과 잘 맞는 사람은 없었다고 말하는 리콜녀는 “내 실수로 오래 만날 수 있는 사람을 놓친 것 같다. 지금 만났다면 좋게 풀지 않았을까”라면서 뒤늦은 후회화 미안함을 전한다.

X와의 재회를 위해 감추고 싶을 법한 자신의 과거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진심으로 다가간 리콜녀의 이별 리콜에 X는 어떻게 응답할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 이별, 재회를 보여주는 러브 리얼리티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12월 19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