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2 (목)
‘골프존X곰표’ 신규 플러스아이템 2종 출시
‘골프존X곰표’ 신규 플러스아이템 2종 출시
  • 김남수 기자
  • 승인 2022.12.0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제분 ‘곰표’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통한 신규 플러스아이템 출시, 테마아이템과 볼꼬리아이템 총 2종으로 구성
곰표 마스코트 ‘표곰이’가 골프고수로 등장해 스크린골프 경기 상황에 맞춘 다양한 셀러브레이션 연출
12/14까지 신규아이템 런칭이벤트 진행, GDR아카데미 이용권, 골프존패스, 곰표 골프공, 곰표 골프패딩 등 푸짐한 경품 선물
골프존이 ‘곰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골프존X곰표’ 신규 플러스아이템 2종을 출시했다.
골프존이 ‘곰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골프존X곰표’ 신규 플러스아이템 2종을 출시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브랜드 ‘곰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테마아이템 1종과 볼꼬리아이템 1종, 총 2종으로 구성된 ‘골프존X곰표’ 신규 플러스아이템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인 골프존X곰표 플러스아이템 2종은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전용 상품으로 스크린골프 게임에 적용해 더욱더 재미있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아이템 적용은 플러스샵에서 곰표 플러스아이템을 구매한 뒤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스템에 로그인 후 사용하면 된다.

골프존X곰표 플러스아이템은 곰표의 마스코트 ‘표곰이’가 재야의 숨은 골프고수로 등장해 골퍼들과 함께 동계훈련을 떠난다는 스토리로 나의 스크린골프 플레이에 맞춰 다양한 장면을 연출해준다. 곰표 테마아이템을 적용하면 스크린골프 로그인 창과 샷대기 화면 등에 곰표 컬래버 디자인이 적용되며 홀인원, 나이스샷, 파 등 샷결과에 따라 맞춤 셀레브레이션을 볼 수 있다. 또 곰표 볼꼬리 아이템을 적용하면 스윙 궤적에 표곰이 캐릭터와 계절감을 느낄수 있는 눈송이 효과가 붙어 내가 친 볼의 궤적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 런칭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2주 간 푸짐한 경품 혜택의 ‘골프존X곰표’ 런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2단계로 우선 골프존 통합앱 플러스샵에서 곰표 플러스아이템을 구매 또는 선물 후, 곰표 기획전관의 상품 중 한 가지를 구매 또는 선물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GDR아카데미 1개월 이용권을 10명에게 제공하고, 골프존패스 5만 원권을 20명에게 지급한다. 또 곰표에서 출시한 골프 굿즈인 곰표 골프공과 골프 패딩조끼를 각각 10명에게 선물하고 곰표 오징어튀김 스낵도 20명에게 제공한다. 특히 이색 협업을 꾸준히 해온 곰표가 처음 선보인 골프 굿즈 제품을 골프존 플러스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흥미를 끌어낼 것으로 예상된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곰표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크린골프를 더욱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플러스아이템은 물론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골프 굿즈도 선보일 수 있어 흥미로운 기회였다”라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분들이 즐겁게 스크린골프 게임을 즐기고 골프 전반에 대한 관심이 지속될 수 있도록 기업 간 협업 및 다양한 컨텐츠 개발에도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은 스크린골프를 보다 친숙하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라인프렌즈, 하이트진로, 브레드이발소, SSG랜더스 등 다양한 기업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신규 아이템 출시 및 컨텐츠를 꾸준히 선보여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