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2 (목)
골프존, 세종시 체육회장배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골프존, 세종시 체육회장배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 김남수 기자
  • 승인 2022.11.2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특별자치시 거주자 대상의 아마추어 남녀 통합대회, 11/7~12/4 예선 진행, 예선 순위 24위까지 선수 12/11 본선 진출
스트로크 순위에 따라 총 1천만 원 상당의 시상금 배분 지급, 예선·본선에서 최초 홀인원 기록자 1인에게는 특별상금도 시상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다양한 경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023년에도 지속적으로 시도골프협회와 대회 개최 계획
골프존이 시도협회 후원 대회 ‘세종특별자치시 체육회장배 스크린대회 with Golfzon’을 개최하고 내달 4일까지 약 4주간 예선을 진행한다.
골프존이 시도협회 후원 대회 ‘세종특별자치시 체육회장배 스크린대회 with Golfzon’을 개최하고 내달 4일까지 약 4주간 예선을 진행한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시도협회 후원 대회 ‘세종특별자치시 체육회장배 스크린대회 with Golfzon’을 개최하고 오는 12월 4일까지 약 4주간 예선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종특별자치시 골프협회가 주최하고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와 골프존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세종시 거주자 대상의 아마추어 남녀 통합대회로 프로선수는 참가가 불가하다. 예선은 11월 7일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4일까지 세종시 내의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4주간 진행되며 예선 성적 순위에 따라 24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한다. 본선은 12월 11일 10~18시 일정으로 세종시에 위치한 골프존파크 연기 에이스스크린에서 2라운드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될 예정이다. 예선은 A코스 프린세스 GC, B코스 세종에머슨CC VALLEY/MOUNTAIN이고 본선 코스는 하이원CC로 치러진다. 참가를 원하는 골퍼는 세종특별자치시 골프협회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총 1천만 원 상당의 푸짐한 시상으로 마련되어 많은 참가자들의 열띤 경쟁이 예상된다. 예선전 상금 규모는 6백만 원으로 스트로크 순위에 따라 골프문화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며,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하는 참가자에게는 30만 원의 골프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본선에서 스트로크 1등을 한 선수에게는 골프문화상품권 120만 원권을 제공하고, 2등 70만 원, 3등 50만 원, 4등과 5등에게는 30만 원권을 각각 시상한다. 본선에서도 홀인원을 기록하는 첫 참가자에게 특별상으로 100만 원권의 골프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이번 대회까지 올해 총 세 번의 시도골프협회 후원 스크린 골프 대회를 진행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스크린골프가 국내 체육계에서 하나의 메인 종목으로 자리매김하고, 아마추어 선수들의 대회 참여 기회를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시도골프협회와 협조하여 시도 주최 대회를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크린골프 전문 기업 골프존은 지난 7월 ‘경기도 골프협회장배 스크린 골프 대회 with Golfzon’, 10월 ‘전라북도 골프협회장배 스크린 골프 대회 with Golfzon’을 개최했으며 남녀 아마추어 골퍼들의 높은 참여도와 열띤 호응을 끌어내며 성황리에 대회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