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6 16:42 (화)
골프존, G멤버십 회원 10만 달성 기념 체험 서비스 진행
골프존, G멤버십 회원 10만 달성 기념 체험 서비스 진행
  • 김남수 기자
  • 승인 2022.11.1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5(화)~11/28(월)까지 G멤버십 이용 경험이 없는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G멤버십 체험 서비스’ 진행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스트로크, 배틀존, GLF, 네트워크플레이 중 첫 번째 라운드 18홀 완료 시 2주 간의 G멤버십 체험 자동 시작
무제한 플러스아이템, 나스모+샷분석, 강화된 스크린 연출 체험, 멤버십·플러스샵 전용 할인, GDR 60분 이용권 등 푸짐한 혜택
골프존이 G멤버십 회원 10만 명 달성을 기념해 11월 15일부터 28일까지 ‘G멤버십 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
골프존이 G멤버십 회원 10만 명 달성을 기념해 11월 15일부터 28일까지 ‘G멤버십 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G멤버십 회원 10만 명 달성을 기념해 11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다양한 혜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G멤버십 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멤버십 체험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골프존 회원은 서비스 운영 기간 중 전국 골프존 매장을 방문해 스트로크, 배틀존, GLF, 네트워크플레이 모드 중 원하는 모드를 고르고 첫 번째 라운드에서 18홀을 완료하면 된다. 18홀 라운드 종료 후 자동으로 G멤버십 체험이 시작되며 체험기간은 시작일로부터 2주로 체험기간 종료 시 자동으로 해지된다.

‘G멤버십’은 골프존의 스크린골프를 프리미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료 멤버십 구독 서비스로, 스크린골프를 더욱더 쉽고 재미있게 접하고 지인들과 소통하면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멤버십 이용 경험이 없는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번 서비스를 통해 라운드를 즐기고 G멤버십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G멤버십 경험유저 및 플러스샵 정기결제 유저는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 G멤버십을 구독하면 개인 취향에 맞춰 나만의 스크린 화면 연출이 가능한 볼꼬리 등의 플러스아이템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나스모(나의스윙모습) AI 코치 서비스로 자신의 스윙과 드라이버 샷분석을 받을 수 있다.

G멤버십 회원이라면 플러스샵에서 멤버십 회원 특가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골프존마켓과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이 밖에 실내 골프연습장인 GDR아카데미 60분 이용권을 제공해 LPGA 공식 시뮬레이터로 알려진 GDR 시뮬레이터를 통한 골프연습도 경험해 볼 수 있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골프존만의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활용도 높게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G멤버십을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경험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G멤버십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스크린골프를 통해 골프에 대한 즐거움과 유익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개발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G멤버십 체험 서비스에 대한 상세 내용 및 문의는 골프존 통합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