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6 16:42 (화)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로얄링스CC 야간라운드 27홀 코스로 확대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로얄링스CC 야간라운드 27홀 코스로 확대
  • 김남수 기자
  • 승인 2022.09.2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스캐너, 단독 로얄링스CC 야간라운드 예약 판매에 이어, 퀸즈 코스를 추가해 야간라운드 총 27홀 코스로 판매 확대
로얄링스CC 예약 시 1팀당 ‘볼 1더즌 증정 이벤트’, ‘티스캐너 1만 원 할인권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10월 한 달간, 티스캐너 신규 제휴 골프장 9곳 라운드 완료할 때마다 1팀당 ‘티스캐너 그린피 1만 원 할인권’ 증정
‘티스캐너, 로얄링스CC 야간라운드 27홀 단독 판매’ 프로모션 이미지
‘티스캐너, 로얄링스CC 야간라운드 27홀 단독 판매’ 프로모션 이미지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20일(화)부터 ‘로얄링스CC’의 야간라운드(3부) 예약을 27홀 코스로 확대해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티스캐너는 지난 4월, 로얄링스CC의 전통적인 링크스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킹스(Kings) 인, 아웃코스 18홀 야간라운드 예약 오픈에 이어 자연친화적인 클래식 골프코스인 퀸즈(Queens) 인코스 9홀을 신규 추가해 총 27홀 코스의 야간라운드 예약을 단독 오픈했다.

로얄링스CC는 충청남도 태안군에 위치한 36홀 규모의 대중제 골프장으로, 태안의 해안과 바람을 느끼며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국내 대표적인 링크스(Links) 코스를 자랑한다. 로얄링스CC는 야간라운드를 도입하며 머스코(MUSCO) LED 야간 라이트 조명도 설치해 골퍼들의 시야를 확보하는 등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로얄링스CC는 티스캐너 ‘골프장 인기 예약’ 1위를 다수 차지하며, 티스캐너에서 야간라운드 첫 판매를 시작한 4월 이후 예약률이 전년 동기 대비 840% 상승해 골퍼들의 인기를 증명했다.

티스캐너는 로얄링스CC 야간라운드를 독점 오픈하며 ‘가족초대 이벤트’, ‘치맥(치킨+맥주)세트 제공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으며, 11월 30일(수)까지 로얄링스CC 야간라운드를 예약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1팀당 볼 1더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로얄링스CC 1, 2부 라운드 예약 시에도 티스캐너 1만 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해 티스캐너 회원을 위한 합리적인 그린피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티스캐너는 제휴 골프장 300개 돌파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진행하는 ‘신규 제휴 골프장 그린피 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골프장에서 라운드 완료할 때마다 1팀당 티스캐너 그린피 1만 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경기권 1곳(더반), 충청권 3곳(감곡, 마론뉴데이, 한미르대덕), 강원권 3곳(라데나, 알펜시아트룬, 인터불고원주), 경상권 2곳(베이스타즈, 이지스카이) 총 9개 골프장에서 진행된다. 티스캐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로얄링스CC는 생물 다양성을 높인 습지형 레이크, 주변 지형과 조화로운 페어웨이 언둘레이션을 비롯해 새로운 전략에 도전해야 하는 자연친화적 골프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골프장이다”라며, “앞으로도 티스캐너는 티스캐너만이 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회원분들께 더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