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18 10:06 (화)
'나는 SOLO' 영수, "역대 최고령일 것" 당당한 자기소개...데프콘, "전부 알짜들" 감탄!
'나는 SOLO' 영수, "역대 최고령일 것" 당당한 자기소개...데프콘, "전부 알짜들" 감탄!
  • 김필희 기자
  • 승인 2021.12.3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PLUS, NQQ
사진=SBS PLUS, NQQ

‘나는 SOLO(나는 SOLO)’ 5기가 화끈하고 솔직한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는다.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오는 2022년 1월 5일(수) 방송을 앞두고 술렁이는 ‘솔로나라 5번지’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5기 솔로남녀들은 개성 넘치는 12인 12색 ‘자기소개 타임’으로 대체불가 매력을 뽐낸다. 우선 영수는 결혼식 축가로 사랑받아온 한동준의 ‘사랑의 서약’을 개사해 수줍게 노래한다. 영수의 열창에 솔로녀들은 환한 미소와 함께 두 손을 들어 호응한다.

뒤이어 직장인 밴드로 활약하고 있는 순자는 통기타를 들고 아름다운 음색을 뽐내는가 하면, 정숙은 수준급의 해금 연주를 자랑해 공연장을 방불케 한다. 그런가 하면 달달한 노래를 마친 영수는 “나이는 아마 (제가) 역대 최고령일 것”이라고 깜짝 발언한다. 영수의 나이 공개에 솔로녀들은 물론, 솔로남들까지도 머리를 싸매며 경악을 금치 못해 호기심이 쏠린다.

‘손흥민 닮은꼴’로 주목받은 영철은 “직진이다”라고 연애 스타일을 밝히고, 이에 과몰입한 3MC는 ‘입틀막’을 연발한다. 특히 데프콘은 5기 출연진에 대해 “전부 알짜들이네~”라고 감탄해 ‘역대급 스펙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5기의 리얼 프로필에 폭발적인 관심이 쏠린다.

5기 솔로남녀 12인의 ‘자기소개 타임’은 내년 1월 5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 NQQ에서 동시 방송되는 ‘나는 SOLO’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