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밀레, 드럼세탁기 W1과 의류 건조기 T1 체험단 모집
밀레, 드럼세탁기 W1과 의류 건조기 T1 체험단 모집
  • 민현조 기자
  • 승인 2021.12.1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6일(일)까지 밀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체험단 모집 실시
추첨을 통해 총 5명 선정, 약 11개월 간 밀레 드럼세탁기 W1과 의류 건조기 T1 체험 기회 제공
체험단 활동 종료 후, 우수 체험단원에게는 체험 제품 무료 증정
밀레가 드럼세탁기 및 의류 건조기 체험단을 모집한다
밀레가 드럼세탁기 및 의류 건조기 체험단을 모집한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는 1월 16일(일)까지 밀레 드럼세탁기 W1과 의류 건조기 T1을 약 11개월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 기간은 내년 1월 16일(일)까지로, 총 5명을 선정해 2022년 2월 4일(금) 밀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체험단은 약 630만원 상당의 밀레 드럼세탁기 WCI660과 의류 건조기 TCJ680 WP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며 매월 1건의 SNS 콘텐츠를 게시하면 된다. 우수 체험단원에게는 체험 제품을 무료로 증정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체험단 신청 방법은 밀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된 이벤트 포스팅의 이미지를 캡처한 후, 밀레 WCI660 드럼세탁기와 TCJ680 WP 의류 건조기에 대한 사용 기대 평과 제품 특장점을 1개 이상 적어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밀레 WCI660 드럼세탁기는 2단계 액체 세제 자동 투입 기능인 ‘트윈도스’와 특허받은 ‘허니컴 드럼’으로 보다 섬세하고 빈틈없는 세탁 결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밀레 트윈도스 시스템은 세탁물의 오염도와 색상을 선택하면 설정된 세제의 양을 자동으로 조절해 투입한다. 적정량의 세제만을 자동으로 투입하기 때문에 옷감에 잔여 세제가 남지 않는 것은 물론, 손으로 직접 세제를 투입하는 것보다 최대 30%까지 세제를 절약할 수 있어 환경친화적이다. 또한 허니컴 드럼으로 옷감 손상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고급 원단이나 민감한 옷감도 안심하고 세탁할 수 있으며, ‘퀵파워워시’ 기능을 이용하면 최소 59분 만에 세탁을 완료할 수 있다. 면, 합성 의류, 오토 등의 프로그램에서는 ‘파워워시’ 기능이 자동으로 활성화돼 추가로 탑재된 순환 펌프가 최소한의 물을 반복 분사해 기존보다 더 적은 전기 에너지를 사용하므로 효율적이고 경제적이다.

밀레 의류 건조기 TCJ680 WP는 드럼에 내장된 미네랄 센서가 옷감에 남아있는 수분량과 물에 포함된 칼슘의 양까지 정확하게 감지하는 스마트한 기술 ‘퍼펙트 드라이(Perfect Dry)’를 통해 과잉 건조 없이 옷감을 가장 알맞은 정도로 건조해 섬유 손상을 최소화한다. 여기에 ‘스팀 피니시(Steam Finish)’ 기능을 이용하면 건조 중간 스팀을 분사에 의류에 주름을 줄여주고 다림질을 쉽게 할 수 있는 상태로 건조시켜준다. 이외에도 향기카트리지 시스템으로 건조 중 섬유유연제 향기가 날아가는 것을 보완해주고, 향은 최대 4주간 옷감에 은은하게 지속돼 따로 향기 시트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밀레코리아는 밀레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드럼세탁기 W1과 의류 건조기 T1이 새로운 차원의 깨끗함으로 쾌적한 생활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약 11개월의 활동 기간에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의 진가를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번 체험단 모집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밀레 드럼세탁기 및 의류 건조기 체험단 관련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