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2 15:41 (목)
안보현, ‘유미의 세포들’부터 ‘마이 네임’까지, 180도 변신 상반된 매력 폭발
안보현, ‘유미의 세포들’부터 ‘마이 네임’까지, 180도 변신 상반된 매력 폭발
  • 민현조 기자
  • 승인 2021.10.1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FN엔터테인먼트​
​사진=FN엔터테인먼트​

안보현의 변신에는 끝이 없었다.

안보현은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의 구웅부터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의 전필도까지 완벽에 가까운 캐릭터 소화력과 깊이 있는 감정 연기는 물론, 여심을 설레게 하는 피지컬을 더해 대체불가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유미의 세포들’ 첫 등장부터 만찢남 비주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안보현은 사랑에 빠진 눈빛부터 감정 표현에 서툰 모습, 언제나 자신의 우선순위 1위는 자신인 모습까지 감정 기복이 크지 않은 캐릭터의 감정변화를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진솔하게 그려내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였다.

첫 로코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워너비 남친 피지컬로 유미(김고은 분)와의 완벽한 케미를 선보인 안보현은 평범하고 현실감 넘치는 연애를 설렘 가득한 연애의 순간들로 그려냈다. 특히 안보현은 간질간질한 연애부터 짜릿한 키스신까지 매 회 텐션을 조절하는 온도차 연기를 온몸으로 표현.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또한 안보현은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을 통해 또 다른 변신에 도전했다.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경찰로 잠입한 지우(한소희 분)의 파트너이자 마약 수사대 에이스 전필도를 연기한 안보현은 액션에 최적화된 피지컬로 거침없는 고강도 액션을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15일 공개 이후 “형사 역할의 안보현, 제 옷을 입은 것 같다”, “구웅과 전필도가 한 사람이 연기했다니 믿기지 않는다”, “안보현 케미 맛집 피지컬 맛집”, “구웅도 전필도도 각기 다른 매력으로 빠져든다”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로코부터 액션까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연기력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안보현. 그가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