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골프존 ‘골맵’ 론칭, 라운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 제공
골프존 ‘골맵’ 론칭, 라운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 제공
  • 김남수 기자
  • 승인 2021.10.0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5(화), 골프 라운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토탈 정보 서비스 ‘골맵’ 오픈
△골프장 정보 △홀별 공략도 △주변 편의시설 △나의 방문 기록 및 스코어 정보 등 골맵 하나로 편리하게 확인 가능
서비스 론칭 기념 ‘골맵 리뷰 마일리지 이벤트’, ‘룰렛 이벤트’ 마련…참여 고객 대상 푸짐한 경품 혜택 제공
골프존이 라운드 시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토탈 정보 서비스 ‘골맵(GOLMAP)’을 론칭했다.
골프존이 라운드 시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토탈 정보 서비스 ‘골맵(GOLMAP)’을 론칭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라운드 시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토탈 정보 서비스 ’골맵(GOLMAP)’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골프존 모바일 앱에 접속해 상단에 위치한 골맵 메뉴를 클릭하거나 앱에 접속한 상태에서 휴대폰을 흔들기만 하면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골맵은 필드 골프장의 위치 검색 서비스부터 홀별 코스 정보, 나의 골프 기록 등 라운드 전과 후에 필요한 정보들을 개별 사이트 및 앱을 통해 찾아볼 필요 없이 하나의 서비스에서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지도 검색을 통해 골프장 위치는 물론 잔디, 코스, 카트피, 캐디피, 골프장 이용 후기 등 전국 약 500여 개의 골프장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골프장별, 지역별 날씨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골프장에서 플레이 중 홀별 코스 공략 정보가 궁금할 경우, 티박스에 서서 골프존 앱에 접속 후 휴대폰을 흔들기만 하면 내가 스크린골프장에서 친 동일 코스 플레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티샷에서 홀인까지의 공략도를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3D홀 동영상 및 홀 이미지를 통해 해저드 라인, OB 라인, 벙커 등의 홀별 코스 정보도 파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골프장 주변에 위치한 음식점, 카페, 편의점, 주유소 등 각종 편의시설부터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 골프존마켓, 골프존 매장 정보까지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필드 및 스크린골프장 방문 기록과 스코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나의 골프 기록 서비스도 제공한다.

골프존은 골맵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골맵에 골프장 이용 후기를 남기는 고객들에 한해 골프존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골맵 리뷰 마일리지 이벤트(10/5~11/30)’와 골맵 서비스 첫 이용, 재방문, 쉐이킹 기능에 대한 상세 리뷰 작성으로 지급되는 스탬프를 모아 룰렛을 돌리면 다양한 경품 혜택이 주어지는 ‘골맵 룰렛 이벤트(10/5~10/31)’를 진행한다.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손장순 상무는 “골퍼들이 라운드의 시작부터 끝까지 라운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한눈에 편리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골맵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그동안 여러 서비스를 이용해 얻을 수 있었던 라운드 관련 정보들을 골맵을 통해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차별화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앞으로도 골퍼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골맵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