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2 (목)
티스캐너, 9월 타임세일 이벤트 진행
티스캐너, 9월 타임세일 이벤트 진행
  • 김남수 기자
  • 승인 2021.09.1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5(수)∙29(수), 총 두 번에 걸쳐 9월 타임세일 모바일 앱(APP) 전용 이벤트 진행…각각 40여개, 약 80개 티타임 최대 95% 할인 혜택 제공
이외에도, △신규 고객 이벤트 △친구 추천 이벤트 △2021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 등 티스캐너만의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티스캐너 9월 타임세일 이벤트 배너 이미지
티스캐너 9월 타임세일 이벤트 배너 이미지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인 ‘티스캐너’는 본격 골프 성수기 가을을 맞아 최대 그린피 1만 원대로 라운드를 떠날 수 있는 9월 타임세일 모바일 앱(APP)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티스캐너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4년 간 매달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시그니처 프로모션으로, 최대 95% 할인을 통해 1만 원대의 그린피를 만나볼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이벤트 중 하나이다. 9월의 경우, 1차 15일(수)과 2차 29일(수) 총 두 번에 걸쳐 진행되며, 양일 모두 오후 1시부터 오픈된다. 티스캐너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당첨된다. 각각 40여개의 티타임이 준비돼 기존 티타임 개수보다 늘어난 약 80개의 전국 권역별 할인 티타임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다음달 31일(일)까지 티스캐너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신규 가입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티스캐너 신규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됨과 동시에 즉시 티스캐너 1만 원 할인권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500명에게 지급하는 추가 이벤트도 실시한다.

‘친구 추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이벤트 마감 시까지, 티스캐너 미가입 친구에게 친구 추천 링크를 공유한 후, 해당 링크를 통해 친구가 신규 가입과 함께 추천인 기재란에 추천인 핸드폰 번호 입력 시, 추천인과 친구 모두에게 3,000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하루 최대 10명까지 초대 가능하며, 이를 통해 하루 최대 30,000 마일리지까지 획득할 수 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티스캐너, 골프존파크, 골프존마켓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한, 다음달 31일(일)까지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5명 이상의 친구가 티스캐너에 가입했을 시, 추첨을 통해 티스캐너 10만 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준비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올해 말일까지 티스캐너를 통해 10회 예약하면 티스캐너 10만 원 할인권을 지급하는 ‘티스캐너 리워드 프로그램’도 진행하는 등 티스캐너만의 다양한 고객 환원 혜택을 중점적으로 각종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티스캐너 9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지난달 타임세일 이벤트 접속자가 올해 1월 대비 약 244% 증가했다”라며, ”점차 높아지는 타임세일 이벤트 인기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준비해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