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미스트롯2’ 황우림X강혜연X마리아, 사랑스러운 2021버전 리메이크 ‘왜 불러’ 기대!
‘미스트롯2’ 황우림X강혜연X마리아, 사랑스러운 2021버전 리메이크 ‘왜 불러’ 기대!
  • 정유숙 기자
  • 승인 2021.08.1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린브랜딩
사진=린브랜딩

‘미스트롯2’ 황우림, 강혜연, 마리아가 ‘찐친 케미’가 돋보이는 ‘왜 불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7일 린브랜딩 공식 유튜브 채널에 황우림 ‘왜불러’(With. 강혜연, 마리아)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황우림, 강혜연, 마리아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왜 불러’ 녹음 작업에 임하고 있다.

또한 황우림, 강혜연, 마리아 모두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러블리한 패션을 소화한 채로 ‘여름 여신’의 미모를 뽐내고 있으며, 스튜디오에서 디바가 과거 선보였던 포인트 안무를 직접 맞춰보는 등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세 사람은 남다른 흥과 끼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이고 ‘찐친’ 케미가 돋보이는 남다른 호흡을 자랑해 특별하게 재해석된 ‘왜 불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황우림, 강혜연, 마리아는 지난 1998년 디바가 발표해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원곡 ‘왜 불러’를 2021년 버전으로 리메이크해 한층 더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미스트롯2’를 통해 증명했던 훌륭한 가창력과 넘치는 끼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올 여름 최고 시즌송으로 거듭날 황우림(With 강혜연, 마리아) ‘왜 불러’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