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6 14:04 (월)
골퍼들의 리얼한 골프 경험∙지식 공유 플랫폼, ‘골메이트’ 오픈
골퍼들의 리얼한 골프 경험∙지식 공유 플랫폼, ‘골메이트’ 오픈
  • 조승우 기자
  • 승인 2021.07.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입문자부터 골프 전문가들이 한곳에 모여 자유롭게 필드 골프, 스크린골프, 골프용품 관련 지식을 공유
명예의 전당에서 첫 싱글, 홀인원 기록 자랑하고, 골프장 후기를 통해 각 골프장의 특성과 맛집 정보 기록
8월 15일(일)까지, ‘골프버디 최신형 거리측정기’, ‘골프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 진행 중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문회사 인터커뮤니케이션즈(대표 천태영)에서 골퍼들의 골프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플랫폼 ‘골메이트’를 오픈했다.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문회사 인터커뮤니케이션즈(대표 천태영)에서 골퍼들의 골프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플랫폼 ‘골메이트’를 오픈했다.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문회사 인터커뮤니케이션즈(대표 천태영)에서 골퍼들의 골프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플랫폼 ‘골메이트’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골메이트는 운영 주체의 제품 판매 목적이나 특정 브랜드 중심으로 운영되지 않고, 운영자가 골퍼들의 커뮤니케이션에 개입을 하지 않는 오픈 커뮤니티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골린이부터 골프 전문가들이 자유롭게 방문해서 골프 관련 어떠한 정보와 경험도 제약 없이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인터넷 포털 사이트와 SNS 채널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다양한 골프 관련 커뮤니티, 동호회 채널의 운영방식과 목적을 조사 분석한 결과, 주로 골프 연례회, 부킹, 조인, 중고 클럽 및 용품 거래, 특정 골프 브랜드 홍보에 치우쳐 있고 골프 관련 전문 지식과 경험들이 산재해 있어 골프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과 기존 골퍼들이 더 나은 지식과 경험을 얻거나 공유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

골메이트는 향후 모든 골퍼들이 각자의 골프용품 선택에서, 레슨, 필드골프, 스크린골프 플레이를 하면서 직접 체험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불필요한 비용지출과 시간 낭비를 줄여주어 골린이(골프와 어린이의 줄임말)들이나 상급자로 도약을 꿈꾸는 골퍼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이트로 자리매김하는 것에 궁극적인 운영 목표를 가지고 있다.

골메이트 관계자는 “골프 산업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우리나라 골퍼들의 광범위한 골프 경험과 지식이 한군데로 모인 골프 정보 지식 채널이 필요하다고 생각된다”라며, “골퍼들이 격식 없이 자유롭게 토론하고 자신들의 골프 노하우와 프로 골퍼들의 레슨과 관련된 영업비밀까지도 공유할 수 있는 골퍼들의 채널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메이트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골프버디 최신형 거리측정기, 골프문화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골메이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