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2 (목)
컬럼비아, 장마철 대비 전천후 ‘기능성 방수’ 재킷 선봬
컬럼비아, 장마철 대비 전천후 ‘기능성 방수’ 재킷 선봬
  • 조승우 기자
  • 승인 2021.07.0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럼비아,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나노라이트™ 쉘
컬럼비아,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나노라이트™ 쉘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초경량 방수 재킷인 ‘아웃드라이 익스트림™ 나노라이트™ 쉘’을 선보였다.

덥고 습한 장마철이 어김없이 돌아왔다. 예년보다 2주 가까이 늦게 시작된 ‘지각 장마’로 많은 비가 예상되면서 방수 기능을 앞세운 기능성 의류가 주목받고 있다.

컬럼비아의 기술력과 제품 개발 노하우를 집약한 프리미엄 라인인 ‘타이타늄(TITANIUM) 컬렉션’은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장마철 습한 날씨와 전천후에도 착용할 수 있다.

극강의 방투습 기술인 ‘아웃드라이™ 익스트림(OUTDRY™ EXTREME)’은 우수한 방수력 및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아웃드라이™ 익스트림(OUTDRY™ EXTREME)’은 겉감에 직접 방투습 멤브레인을 적용한 컬럼비아 고유의 방투습 테크놀로지로 겉감이 젖지 않게 방수력을 한층 더 강화했다.

양쪽 핸드 포켓에 지퍼를 달아 가벼운 물건을 수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밑단에는 핏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있어 취향과 용도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접어서 간편하게 수납 및 휴대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이 있어 환절기 아우터로 유용하다.

컬럼비아는 올 장마는 평년보다 늦어졌지만 장마 시작과 동시에 많은 양의 비가 내리는 만큼 철저한 사전 대비가 필요하다며 기능성 방수 재킷을 통해 즐거운 장마철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