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2 (목)
예스24, 오뚜기 컬래버레이션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예스24, 오뚜기 컬래버레이션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 오상준 기자
  • 승인 2021.04.15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가 공개한 오뚜기 컬래버레이션 굿즈
예스24가 공개한 오뚜기 컬래버레이션 굿즈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맛있는 간식으로 즐거운 독서 생활을 지원하고자 오뚜기와 함께 컬래버한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선보이는 굿즈는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과 순한맛, 진비빔면과 친환경 pp소재의 라면기 세트, 누구나 간편하게 간식으로 만들어 먹기 쉬운 쉐이크앤팬 핫케이크믹스와 케이크 접시 세트, 넉넉한 수납공간과 토트/숄더 투웨이 사용으로 실용성을 높이고 화사한 노란색으로 눈길을 끄는 보냉백, 레시피를 기록하거나 필요한 내용을 메모하기 좋은 레시피 노트 세트 등이다.

오뚜기 컬래버 라면기 세트, 핫케이크 세트, 보냉백, 레시피 노트 세트는 예스24 온라인몰에서 도서 5만원 이상 또는 전자책 3만원 이상 구매 시 그리고 오프라인 중고서점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YES포인트 차감 또는 추가 결제 후 받아볼 수 있다.

이희승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오뚜기 굿즈 세트는 오직 예스24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굿즈로, 누구나 좋아하는 간식 메뉴로 고객들의 독서 생활에 또 다른 재미를 주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종간 컬래버레이션 굿즈로 고객들의 흥미를 유도하고 독서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예스24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 빙그레, 박카스 등 연이은 이색 컬래버를 통한 색다른 굿즈 개발로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