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베베쿡, ‘이유식 스타터 프로그램’ 신년 맞이 이벤트 실시
베베쿡, ‘이유식 스타터 프로그램’ 신년 맞이 이벤트 실시
  • 정석랑 기자
  • 승인 2021.01.1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31일까지 자사몰에서 이유식 초기~중기, 후기~영양식 두 그룹으로 나눠 진행
이유식 3세트 가격에 6세트 제공 반값 할인 효과
이유식 필수템으로 구성된 ‘베베쿡 민트박스’ 사은품 증정 등 가격 할인부터 특별 사은 혜택까지 알차게 마련
베베쿡이 이유식 스타터 프로그램 신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베쿡이 이유식 스타터 프로그램 신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이 새해를 맞아 ‘이유식 스타터 프로그램’ 이벤트를 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베베쿡 자사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베베쿡의 대표 제품인 이유식과 영양식을 대상으로 이유식 초기부터 중기(4~8개월), 후기부터 영양식(9개월~) 두 그룹으로 나눠 보다 합리적인 가격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까지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유식을 처음 시작하는 초기~중기 이유식 구매 고객을 위해 이유식 3세트 가격에 3세트를 추가 제공하는 ‘3세트+3세트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1월 한정으로 이유식 또는 영양식을 재주문 시 5000원 할인 쿠폰과 최대 14% 적립금도 제공하는 ‘신년 특별혜택’을 진행한다.

또한 초기1 제품 주문 고객에게는 이유식 그릇, 보관 용기, 실리콘 수저 등 이유식 필수품들로 구성된 ‘베베쿡 민트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유식 후기 단계부터 영양식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 할인쿠폰과 3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4% 더블 적립과 첫 주문 시 추천인 아이디를 기입하면 10% 적립금도 제공할 예정이다.

베베쿡은 지난 한 해 동안 전국의 많은 육아맘 워킹맘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새해 첫 이벤트로 보다 알차고, 풍성한 혜택들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신축년(辛丑年)에도 베베쿡은 많은 분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베베쿡 ‘이유식 스타터 프로그램’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