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DR아카데미’, ‘클리브랜드’와 의류협찬 상호마케팅 진행
골프존 ‘GDR아카데미’, ‘클리브랜드’와 의류협찬 상호마케팅 진행
  • 김남수 기자
  • 승인 2020.10.2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9(목), 2차 추계 레슨유니폼 의류 협찬 진행…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 90개 매장 약 300명 레슨프로 대상
올해 2월, GDR아카데미, 클리브랜드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 체결하며 상호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협력 체계 구축
올해 2월 진행된 골프존-클리브랜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GDR아카데미 김민규 운영사업부장(오른쪽)과 클리브랜드 양계홍 대표이사(왼쪽)
올해 2월 진행된 골프존-클리브랜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GDR아카데미 김민규 운영사업부장(오른쪽)과 클리브랜드 양계홍 대표이사(왼쪽)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GDR아카데미’가 골프웨어 브랜드 ‘클리브랜드’와 2차 의류 협찬 상호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지난 2월 클리브랜드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이번 2차 상호마케팅을 통해 골프존은 GDR아카데미 직영점 90개 매장의 스크린 내에 클리브랜드 제품을 홍보하고 GDR아카데미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광고 및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클리브랜드는 GDR아카데미 직영점 레슨프로 약 300명의 유니폼 총 4,500여벌을 제공하고 의류 특가 판매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후에도 양사는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고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상호 마케팅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다.

GDR아카데미는 골프존의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으로 골프 레슨의 표준화와 대중화를 표방하며 골프존의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GDR은 LPGA 공식 골프 시뮬레이터로 선정되는 등 우수한 기술력과 독보적인 경쟁력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현재 GDR아카데미는 본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한 지 약 1년여 만에 전국 90개 매장이 오픈 및 운영되고 있으며, 회원 수의 경우 3만 명을 돌파하는 등 업계 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골프연습장 운영 등 다년간 축적된 레슨 노하우를 기반으로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모듈화된 레슨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별 난이도에 맞는 맞춤 레슨을 제공해 회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DR아카데미는 전자동화된 타석 및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으며, GDR아카데미로 가입한 회원은 전국 매장 어디에서나 이용이 가능하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김민규 사업부장은 “GDR아카데미는 클리브랜드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사업 영역 확충 및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양사 간의 마케팅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클리브랜드와의 상호 마케팅을 통해 GDR아카데미 회원 및 클리브랜드 고객들에게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골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방안을 모색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