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트롯신2' 남진, 한 번 들으면 빠져든다! 중독성甲 신곡 공개 '수능 금지곡 예약?'
'트롯신2' 남진, 한 번 들으면 빠져든다! 중독성甲 신곡 공개 '수능 금지곡 예약?'
  • 김필희 기자
  • 승인 2020.10.2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트롯신이 떴다’
사진=SBS ‘트롯신이 떴다’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남진의 신곡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10월 28일 방송되는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이하 '트롯신2') 8회에서는 영원한 오빠 남진이 특별한 무대를 펼친다. 그동안 멘토로서 후배들을 가르치는데 전념해 온 트롯신 남진이 오랜만에 마이크를 잡는다는 소식에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져가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남진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3라운드에 진출한 후배들을 위해 축하 무대를 펼쳤다고 한다. 바로 데뷔 55주년을 기념하며 발표하는 신곡 '오빠 아직 살아있다' 무대를 이들 앞에서 최초로 공개한 것이다. 한 편의 교과서 같은 남진의 완벽한 무대가 차세대 트롯신을 꿈꾸는 무명 가수 후배들에게 훌륭한 귀감이 됐다는 전언.

먼저 남진은 아직 발매되지도 않은 신곡을 부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스타성으로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색소폰 연주부터 춤까지 한 편의 뮤지컬 같은 화려한 볼거리가 모두의 시선을 압도했다는 것.

또한 한 번 들으면 누구나 따라 하게 되는 '오빠 아직 살아있다'의 경쾌한 멜로디와 쉬운 가사에 다들 홀린 듯이 빠져들었다고. 이에 모든 사람들의 눈과 귀를 번쩍 뜨이게 한 남진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모두를 중독되게 한 '오빠 아직 살아있다' 노래는 어떨지 궁금증이 커져간다.

한편 트롯신 남진의 명불허전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8회는 오늘(28일) 밤 9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