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8 (금)
'대한외국인' 김지혜, “남편 박준형, 잘 때 무 대신 이 갈아” 폭로
'대한외국인' 김지혜, “남편 박준형, 잘 때 무 대신 이 갈아” 폭로
  • 조승우 기자
  • 승인 2020.10.2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개그우먼 김지혜가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남편 박준형의 잠버릇을 폭로한다.

2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개그맨 부부의 세계’ 특집으로 박준형X김지혜 부부와 김원효X심진화 부부가 함께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최근 김지혜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편 박준형과의 일상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요즘 인기를 실감하냐”는 김용만 MC의 질문에 김지혜는 “그렇다”라고 답하면서 “지금이 제1의 전성기다. 20년 전 ‘달려라 하니’ 이후에 이렇게 관심 받은 적이 처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고.

이어 김용만이 “배우자가 가장 사랑스러울 때와 얄미울 때는 언제냐”고 묻자 박준형은 “김지혜는 나이스 걸(?)이다. 운동을 하기로 한 번 마음 먹으면 자전거 코스와 강사 초빙까지 직접 한다. 하지만 자전거를 너무 비싼 것을 산다”라고 말하며 칭찬과 디스를 한꺼번에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지혜도 “박준형은 개그 할 때 무를 갈지만 잘 때는 이를 간다. 이 사람은 뭘 계속 갈아야 하는 사람이다”라고 폭로하며 대세 개그맨 부부다운 예능감과 입담을 뽐냈다는 후문.

‘대세 부부’ 김지혜-박준형의 퀴즈 도전기는 10월 21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