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8 (금)
빅마마 이영현, 20kg 감량...임신성 당뇨 또 겪고 싶지 않아
빅마마 이영현, 20kg 감량...임신성 당뇨 또 겪고 싶지 않아
  • 조승우 기자
  • 승인 2020.06.2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쥬비스 다이어트
사진=쥬비스 다이어트

빅마마 출신 가수 이영현이 20kg 감량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한번도 날씬해 본 적이 없었다는 이영현은 데뷔 후 67kg까지 체중을 감량한 적이 있었으나 이후 활동으로 인해 불규칙한 생활을 하다보니 요요가 왔고 수영, 헬스, 한약 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했지만 잠깐 체중이 빠질 뿐 계속 다이어트에 실패하며 요요를 반복하게 돼 다이어트를 체념했었다고 전했다. 

그러던 중 결혼 후 5년 만에 간절히 기다리던 첫째 아이를 임신했는데 체중이 많이 나가다 보니 비만으로 인한 임신성 당뇨 진단을 받게 됐고 임신 기간 동안 육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 너무 힘든 시기를 보냈었다고 전하며 둘째 아이를 갖게 될 때 지금과 같은 체중으로는 또 다시 그런 힘든 경험을 반복하게 될 것 같아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95kg에서 다이어트를 시작해 3개월여 만에 무려 20kg을 감량한 이영현은 “다이어트 전에는 생리불순으로 2~3개월에 한번씩 생리를 하고 생리 전 증후군도 심해 폭식과 탐식증 때문에 힘들었는데 20kg을 감량하고 나니 생리 전 증후군도 싹 사라지고 생리 주기도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전하며 “체중이 많이 나가다 보니 조금만 움직여도 숨이 차고 호흡이 가빴는데 20kg을 감량하고 난 후에는 이런 증상이 전혀 없어졌다”고 전했다.

20kg을 감량하며 건강한 모습을 되찾아 가고 있는 이영현은 “이제 목표한 체중까지 반을 감량했다. 앞으로 나머지 반을 더 감량해 팬들 앞에 더 멋진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전하며 “살이 찐 모습으로 사진을 찍는 게 마음에 들지 않아 아직까지 아이와 남편과 함께 찍은 가족 사진이 없는데 이번에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나면 꼭 멋진 가족 사진을 찍고 싶다”며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의지를 전했다. 

20kg 감량이 끝이 아니라고 밝힌 이영현은 올 하반기를 목표로 앨범 발매를 준비하고 있어 어떤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서게 될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