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2 (목)
‘골프버디 aim W10’, 아마존 재팬 GPS 골프거리측정기 부문 베스트셀러 1위!
‘골프버디 aim W10’, 아마존 재팬 GPS 골프거리측정기 부문 베스트셀러 1위!
  • 김남수 기자
  • 승인 2020.06.2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수준의 거리측정 기술은 필수, 그린 언듈레이션 등 프리미엄 기능 갖춰
스마트 홀 뷰 기능으로 플레이 도중 보이지 않는 벙커와 해저드까지 확인 가능터치 두 번으로 바로 플레이 가능한 초간편 조작, 1회 충전으로 45홀 연속 라운드 가능
선글라스를 착용해도 시인성 탁월한 특수 디스플레이 장착으로 선명한 화면 제공
워치페이스 8종, 패션 스트랩 2종 무료 제공, 무게는 35g으로 스타일도 최고 수준
골프존데카가 만들어 스마트 홀 뷰, 그린 언듈레이션 등 프리미엄 기능을 모두 갖추고 역대급 가성비를 자랑하는 골프버디 aim W10 시계형 골프거리측정기.
골프존데카가 만들어 스마트 홀 뷰, 그린 언듈레이션 등 프리미엄 기능을 모두 갖추고 역대급 가성비를 자랑하는 골프버디 aim W10 시계형 골프거리측정기.

세계적인 골프거리측정기 전문기업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는 자사의 프리미엄 GPS 골프거리측정기인 ‘골프버디 aim W10’이 아마존 재팬 GPS 거리측정기 부문에서 독보적인 베스트셀링 1위 상품으로 등극해 올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골프버디 aim W10 GPS 시계형 골프거리측정기가 까다로운 일본 골프 시장에서 역대급 인기를 끌 수 있는 비결은 가성비를 뛰어넘는 골프워치의 프리미엄 기능을 모두 갖추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aim W10 제품은 한국 골퍼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명품 기능을 모두 갖추는 동시에 바로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어 기능과 가격 경쟁력 측면에서 최고 수준이라고 볼 수 있다. 다시 말해, 골프위치를 구매할 때 구매자가 꼭 확인해야 하는 기능과 성능을 골프버디의 aim W10은 모두 갖추었다고 할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인 성능으로 골프워치의 고질병이자 단점으로 지적되어 온 배터리 걱정 없이 한 번 충전으로 골프모드에서 10시간 지속되는 배터리로 45홀 연속 라운드가 가능하다. IPX7(국제공인 방수 인증)을 획득해 1미터 수심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는 수준의 방수 성능으로 비 오는 날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야외 시인성이 탁월한 특수 풀컬러 터치스크린 LCD를 채용해 직사광선 아래에서도, 선글라스를 착용해도 선명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번거로운 조작 과정 없이 간단히 터치 두 번으로 골프장을 바로 인식해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GPS 및 GLONASS 위성 신호까지 수신하는 듀얼 위성 신호 수신 시스템으로 끊김 없이 정확한 거리 정보를 빠르게 알려 준다.

프리미엄급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골퍼의 위치에 따라 자동으로 홀 뷰가 확대되는 ‘스마트 홀 뷰’ 기능을 활용하면 티박스에서 그린까지 전체 홀의 전경이 표현되어 눈에 보이지 않는 벙커, 해저드까지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의 그린맵을 그대로 옮겨 놓아 골프존 스크린골프에 익숙한 대부분의 골퍼들이 쉽게 그린을 공략할 수 있다. 산악지형이 많은 한국 골프장에서도 그린의 앞, 중앙, 뒤까지의 직선거리와 함께 지형의 고저차(높낮이)를 보정한 거리정보를 보여준다. 또한 좌측 우측 그린의 선택과 핀 위치 직접 조정을 간단히 할 수 있어 더욱더 정확한 거리를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골프버디가 직접 구축한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 세계 4만여 개 골프 코스가 탑재되어 전 세계 어디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 골프 코스 업데이트가 무료로 지원된다.

골프존데카 정주명 대표는 “‘aim W10'은 가격, 성능, 기능은 물론 골퍼들의 패셔너블한 스타일도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8종의 다양한 워치페이스와 2종의 스트랩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무게는 35그램이기 때문에 시계형 골프거리측정기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선택일 수 있다”라며, “골프버디의 첨단 골프거리측정기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급 기능을 갖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골프존데카는 현재 전 세계 170여 개국 4만여 개 골프장의 골프코스 맵 정보를 확보하고 있다. 거리 정보 오차를 최소화하기 위해 독보적인 GPS 기술과 현장 실측 데이터 등을 통해 보다 정교한 골프코스 거리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골프존의 데카시스템 인수 이후 기존 보유한 골프코스 데이터베이스에 골프존의 데이터베이스까지 결합돼 향후 더욱 정확하고 다양한 거리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 레이저 거리측정기 aim L10, aim L10V, GB LASER1S, GB LASER1, 보이스형 거리측정기 aim V10, GB VOICE2, 시계형 거리측정기 aim W10, 삼성전자와 함께 개발한 갤럭시워치 액티브2 골프에디션(Galaxy Watch Active2 Golf Edition) 등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골프존데카가 계열사로 속해 있는 골프존뉴딘그룹은 지주사인 ‘골프존뉴딘홀딩스’, 스크린골프 회사 ‘골프존’,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 ‘골프용품 유통회사 ‘골프존유통’, IT와 스포츠를 접목한 체험형 콘텐츠 개발사 ‘뉴딘콘텐츠’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문화 컨버전스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