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2 (목)
투썸플레이스, 골라먹는 재미 더한 ‘스윗 투게더’ 출시
투썸플레이스, 골라먹는 재미 더한 ‘스윗 투게더’ 출시
  • 김남수 기자
  • 승인 2020.05.2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크 맛집 투썸의 다양한 인기 조각 케이크를 한 번에”
투썸플레이스가 골라먹는 재미를 더한 스윗 투게더를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가 골라먹는 재미를 더한 스윗 투게더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의 인기 조각 케이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투썸 스윗 투게더’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투썸 스윗 투게더’는 소비에 재미를 추구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펀셉트(fun+concept)’를 테마로 투썸의 인기 케이크들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 ‘케이크 맛집’ 투썸의 다양한 조각 케이크를 조합해 홀케이크 형태로 선보인다.

매장에서는 고객이 직접 조각 케이크를 선택해 홀케이크로 구성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케이크의 맛과 비주얼을 한번에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골라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매장별 조각 케이크 판매 상황이 상이하므로 방문 예정인 매장에 미리 확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투썸의 스마트오더에서는 인기 조각 케이크 3종이 2조각씩 조합돼 총 6조각으로 구성된 홀케이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촉촉한 캐롯 시트와 묵직한 크림치즈가 풍성하게 레이어드 된 ‘퀸즈 캐롯’과 초코 시트 사이사이 크림치즈와 블랙 쿠키 파우더가 믹스된 크림이 쌓여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선사하는 ‘모어 댄 쿠키 앤 크림’ 그리고 부드럽고 촉촉한 초콜릿 시트와 카라멜 생크림 사이에 솔티드 카라멜 크런치 펄과 로스티드 월넛이 듬뿍 담긴 ‘더치 솔티드 카라멜’ 로 구성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요기요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맛은 기본, 재미까지 더한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투썸의 다양한 인기 케이크를 한데 모아 눈과 입이 즐겁게 해 줄 파티 케이크를 기획했다며 투썸의 스윗 투게더로 소중한 분들과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