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2 (목)
‘부럽지’ 특종! 전진, 예비 신부와 러브스토리! 아내 바보 예약!
‘부럽지’ 특종! 전진, 예비 신부와 러브스토리! 아내 바보 예약!
  • 김필희 기자
  • 승인 2020.05.26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방송화면 캡처
사진=‘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방송화면 캡처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전진과 예비 신부의 막간 러브스토리부터 쿨내가 진동하는 치타-남연우 커플의 데이트 등 설렘과 긴장을 오가는 예측불가 연애 일상을 공개하며 안방에 큰 재미를 선사했다.

25일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에서는 신화 전진의 러브스토리를 비롯해 치타-남연우, 최송현-이재한, 우혜림-신민철의 예측불가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먼저 미모의 승무원과 결혼 소식을 전한 전진이 ‘부럽지’의 게스트로 참여한 모습이 깜짝 공개됐다. 부럽패치 MC들의 축하와 질문공세 속 전진은 친한 후배를 만나러 갔다가 후배의 지인이었던 예비신부를 처음 알게 됐다며 첫 만남 에피소드를 전했다. 그는 “첫눈에 반했다. 말투나 행동 자체가 ‘아직도 이런 사람이 있나’라고 느낄 정도였다”며 예비신부의 바른 인성에 마음을 빼앗겼다고 고백했다.

또한 자신의 휴대폰에 예비신부는 처음부터 ‘행복할 내 여자’라고 저장돼 있으며 그의 결혼소식에 신화 멤버들 모두 ‘새신랑’이라고 축하해줬다고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예비신랑 전진과 예비 신부의 러브스토리는 다음주 본 방송을 통해 깊숙이 공개될 예정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내 바보’를 예약한 전진의 러브스토리에 이어 치타와 남연우 커플의 쿨하고 달달한 일상 역시 안방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특히 남연우는 치타 어머니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마성의 매력을 뽐냈다. 치타 하우스에 배우 정만식을 초대한 가운데 치타 어머니와 치타가 요리를 위해 주방으로 들어가자 남연우가 아들처럼 자연스럽게 상을 차리는 모습에 ‘부럽패치’ MC들은 감탄을 자아냈다.

치타 어머니는 “연우 덕분에 배우도 다 보게 된다”고 말하며 정만식과의 만남에 기뻐하는가 하면 대화마다 훅 들어오는 남연우의 취향 저격 농담에 박장대소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치타 어머니는 “(연우는)나한테 점수 따려고 애쓸 필요 없다”며 이미 충분히 점수를 따 놨음을 숨기지 않았다. 이어 치타와 남연우는 정만식, 치타 어머니와 함께 고스톱을 치며 판을 휩쓰는 타짜 커플에 등극, 이제껏 보지 못한 신개념 데이트로 웃음을 안겼다.

‘운명커플’ 최송현과 이재한의 ‘오글’과 ‘오싹’을 오가는 파란만장 데이트가 공개됐다. 사냥꾼과 알프스 소녀 코스튬 의상을 입고 스위스마을 데이트를 시작한 두 사람. 동화 속 활 쏘기를 체험해보고 곰 인형 탈을 쓰고 영화 ‘라라랜드’ 포즈로 사진찍기에도 도전했다. 최송현이 준비한 마지막 코스는 짚라인 타기. 고소공포증이 있다는 이재한은 당황했지만 결국 사랑으로 두려움을 극복, “올만쿠움”을 외치며 짚라인에 몸을 실었다. 최송현 역시 “재한 사랑해”를 외치며 짚라인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오글 커플’의 매력을 인증했다.

데이트를 마치고 이재한은 최송현과 함께여서 할 수 있는 경험이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피곤하냐는 최송현의 질문에 “아직 체력이 남아있다”는 발언을 했고 최송현은 “어떤 체력이지?”라고 물으며 찐한 ‘으른 사랑’ 모먼트를 추가, 부럽패치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우혜림과 신민철은 달콤 살벌한 ‘장수커플’의 일상으로 눈길을 모았다. 통번역 공부를 하고 있는 우혜림은 자신의 롤모델인 동시 통역사 안현모를 만나 조언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대화 중에 우혜림은 안현모에게 신민철과 다른 이상형에 대한 이야기와 커플링을 분실한 사실을 고백해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들었다. 연애 초반 신민철은 너무도 달라 헤어졌던 과거 이야기를 털어 놓았다. 두 사람의 이야기에서 7년의 시간 동안 함께 맞춰가며 흔들리지 않는 깊은 신뢰가 쌓였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이어 우혜림은 숨겨왔던 자신의 트라우마를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고, 신민철은 다정하게 우혜림을 다독여주며 “잘 할 수 있다! 영어 할 때 멋있어 보이더라!”고 든든한 응원군의 모습을 보였다. 안현모 역시 트라우마를 극복할 수 있는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며 혜림의 꿈을 응원했다.

이날 방송은 최초로 공개되는 전진의 러브스토리를 시작으로 힙한 매력으로 안방을 강타한 치타와 남연우 커플, ‘로맨틱함’과 ‘으른美’를 오가는 최송현-이재한 커플, 달콤 살벌한 일상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우혜림과 신민철 커플까지, 리얼 커플들의 다채로운 사랑풍경을 펼쳐 보이며 안방의 연애세포를 깨웠다.

시청자들은 “전진의 러브스토리 더 궁금해요!”, “전진도 부럽다!”, “치타-남연우 커플 넘 귀엽네요”, “치타 어머니랑 같이 저런 시간 보내는 게 행복해 보여요”, “최송현-이재한 커플, 사랑하면 닮아가는 듯”, “영혼의 단짝을 찾은 두 분 부럽네요!”, “신민철의 배려심 있는 모습이 느껴진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