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조선‘미스터트롯의 맛-토크 콘서트’top7 출연
TV 조선‘미스터트롯의 맛-토크 콘서트’top7 출연
  • 이은자 기자
  • 승인 2020.03.2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트로트 서바이벌 TV 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종영 스페셜 방송인 ‘미스터트롯의 맛-토크 콘서트’ 1회가 전국 시청률 24.0%(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또 한 번 돌풍을 일으켰다.

‘미스터트롯의 맛-토크 콘서트’ 1회에서는 영예의 TOP7과 마스터들이 스튜디오에 모여, 결승전을 마친 후 못 다 전했던 소감을 밝히며, 지난 3개월 동안 시청자들이 보내주신 폭발적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이와 관련 오는 26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미스터트롯의 밤-토크콘서트’ 2회에서는 그간 본 방송에서 미처 공개하지 못했던 ‘중독성 갑’ 초희귀 영상들을 비롯해, ‘미스터트롯’ 경연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전하며 또 한 번의 웃음과 감동의 향연이 펼친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 7인의 트롯맨에게 경연 이외 주어진, 또 다른 미션과도 같은 ‘동원이를 키워라’, ‘정동원 육아일기’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참가자 모두 올해 14세가 된 ‘찐막내’ 정동원을 살뜰히 챙기고 아끼며 무한 관심으로 정동원을 돌봐왔던 것. 대기실, 합숙소, 연습실 등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계속되는 트롯맨들의 애정 듬뿍 ‘정동원 육아일기’를 통해 삼촌들의 색다른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트롯맨들의 넘치는 순발력과 빼어난 예능감으로 인해 ‘경연만큼 재밌었다’는 반응이 많아 감사하고 뿌듯하다”며 “경연이 끝난 후 서운하고 아쉬울 시청자 여러분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미스터트롯의 맛’ 2회분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종영 스페셜 방송 ‘미스터트롯의 맛-토크 콘서트’ 2회는 오는 26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