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8 (금)
박경, KBS2 ‘어서와’ OST ‘띵동’ 25일 공개
박경, KBS2 ‘어서와’ OST ‘띵동’ 25일 공개
  • 민현조 기자
  • 승인 2020.03.2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도너츠뮤직앤, KQ엔터테인먼트
사진=도너츠뮤직앤, KQ엔터테인먼트

박경이 참여한 KBS2 새 수목극 ‘어서와’ OST ‘띵동’이 25일 낮 12시 공개된다.

‘어서와’의 OST Part 2 ‘띵동’은 경쾌한 리듬의 로맨스 감성을 담은 곡으로, 박경 특유의 통통 튀는 랩과 멜로디가 듣는 재미를 더하는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박경은 이 곡의 가창은 물론, 작사와 작곡에까지 참여했다. 그동안 ‘보통연애’, ‘자격지심’에서부터 최근 발매한 ‘새로고침’까지 작사, 작곡하며 아티스트적 면모를 뽐내고 있는 그는 발매되는 음원마다 차트 석권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띵동’ 역시 음원 차트를 ‘새로고침’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박경은 “’띵동’하고 ’너의 마음에 벨을 눌러도 될까?’라는 설렘을 가사에 담은 곡”이라며 “재미있는 표현으로, 한 번 들으셔도 기억에 남을 곡이다. 드라마 장면과 만났을 때 생길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OST 제작사인 도너츠뮤직앤 측은 “최근 ‘새로고침’이란 신곡으로 음원 차트를 ‘새로고침’한 박경이 이번 OST ‘띵동’으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에 벨을 누를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현재 박경은 MBC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친근한 매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많은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는 4월 MBC 예능 ‘오! 나의 파트,너’에 추리단(고정 패널)으로 출연하여 ‘상위 1% 뇌섹돌’이란 별명처럼 뇌섹남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웹툰을 원작으로 한 KBS2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 홍조(김명수)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 솔아(신예은)의 미묘한 설렘을 다루는 반려로맨스 드라마로, 25일(오늘) 밤 10시 첫 방송된다.

‘띵동’은 각종 음원사이트와 도너츠뮤직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