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2 (목)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새 스틸컷 공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새 스틸컷 공개
  • 오상준 기자
  • 승인 2020.03.1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사진=JTBC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측이 새로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변함없는 소신과 패기를 장착한 열혈 청년 박새로이가 다시 한번 복수의 의지를 다졌다. “복수 전에 내 행복은 있을 수 없다”는 그의 눈빛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게 불타오르고 있었다. 단밤과 장가의 자존심이 걸린 요리 경연 프로그램 ‘최강포차’에서는 마현이(이주영 분)가 예선전 연승은 물론 화제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장가의 우승에 눈이 먼 장근수(김동희 분)는 그녀가 트랜스젠더라는 사실을 밝히며 멘탈을 뒤흔들었다. 하지만 단밤 직원들의 진심 어린 응원과 격려로 다시 무대에 오른 마현이는 “단밤 요리사 마현이, 저는 트랜스젠더입니다. 그리고 저는 오늘 우승하겠습니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히며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그런 가운데 한층 성숙한 비주얼과 단단한 눈빛을 장착하고 돌아온 세 청춘의 변화가 눈길을 끈다. 뜨거운 복수를 꿈꾸며 차린 이태원 단밤포차의 사장에서 주식회사 I.C의 CEO로 거듭난 박새로이, 그리고 한결같이 그의 곁을 지키며 단밤의 눈부신 성장을 이끈 조이서의 모습에서 지나온 세월이 만든 깊이와 여유가 느껴진다. 단밤의 브랜드화와 요식업계 1위 탈환을 꿈꾸던 박새로이, 과연 장대희(유재명 분) 회장의 전부인 장가그룹을 무너뜨리는 데 성공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는 조이서와 오수아가 또 한 번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앞서 박새로이를 향한 짝사랑 고백에 실패하며 가슴 쓰린 눈물을 흘려야 했던 조이서. 하지만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그녀는 “대표님 좋아하는 건 내 마음이고 내 권리”라며 여전히 변함없는 마음을 밝혔다. 이어 오수아와의 만남에서는 “‘항상 새로이는 날 좋아해’ 이렇게 여유 부리더니. 두렵구나, 대표님이 나 좋아할까 봐”라고 도발도 서슴지 않았다. 과연 조이서의 짝사랑 직진 부스터는 ‘오수아 바라기’ 박새로이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13일) 방송되는 13회에서 조이서는 장근수(김동희 분)가 벌인 비겁한 폭로전에 분노한다. 하지만 오직 박새로이만 바라보는 조이서의 모습에 자극받은 장근수는 멈출 수 없는 폭주를 예고한다. 한편, 장가그룹의 예상치 못한 위기에 장회장은 박새로이를 향한 견제의 날을 더욱 바짝 세운다. 10년을 훌쩍 넘어서도 아직 끝나지 않은 두 사람의 승부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은 “오늘(13일) 13회 방송에서 박새로이, 조이서, 오수아는 세월이 지나도 여전히 미묘한 삼각 구도로 긴장감을 더한다. 조이서의 변함없는 직진 고백이 박새로이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 13회는 오늘(13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