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오토바이, 신모델 M-BOY 출시 예정
대림오토바이, 신모델 M-BOY 출시 예정
  • 오상준 기자
  • 승인 2019.08.01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용과 상용시장 넘나들며 활약할 전천후 만능 스쿠터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중무장
젊은 라이더 이외에도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
대림오토바이의 신모델 M-BOY
대림오토바이의 신모델 M-BOY

대림오토바이는 신모델 M-BOY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림오토바이의 신모델 M-BOY(UL125)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림오토바이가 선보이는 125cc급 스쿠터 M-BOY는 승용과 상용시장을 넘나들며 활약할 모델로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신개발 엔진성능이 합쳐져 만들어진 결과물로 높은 상품성이 기대되는 모델이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유럽 중세 고전풍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도시적 감각의 외형 디자인이다. 이번 개발 프로젝트에는 이탈리아 디자이너가 참여함으로써 동서양 디자인의 융합에 의한 결과물로 탄생한 M-BOY 디자인은 스쿠터를 좋아하는 젊은 라이더는 물론이고, 상용으로 사용할 오토바이를 찾는 사람들에게도 사랑 받을만한 디자인이다. 특히 요즘 상용시장은 다양한 배달 전문업체들의 경쟁으로 성능이나 편의성 외에도 배달전문 브랜드의 인지도와 대외적인 인식 때문에 디자인까지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다. M-BOY의 빼어난 디자인은 이런 배달전문업체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당당히 선택받을 만한 경쟁우위 요소다.

디자인에 걸맞은 다양한 기능과 부가요소들은 M-BOY의 경쟁력을 한층 높게 만들어준다. 744mm로 낮아진 시트 높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부담 없이 탈 수 있고 또한 승하차 시 편리함과 안정된 라이딩 포지션을 제공하여 오랜 시간 라이딩에도 피로감이 적다. 이는 하루 종일 배달 업에 종사하는 상용 라이더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을 만 하다. 또한 상용 활용도를 감안한 290mm로 한층 여유로운 플로어 판넬은 4단 배달박스가 탑재 가능해 옵션 없이 기본적인 상태에서도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뛰어난 디자인에 시인성 높은 전면 디지털 계기판은 차량 속도, 유량, 시계, 온도, 방향지시 표시등, 엔진 이상 유무 등을 제공해 사용자로 하여금 쉽고 편한 주행을 돕는다. 디자인과 성능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 방향지시등은 모두 LED 램프를 적용해 내구성과 성능 외에도 디자인적인 요소까지 만족시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해준다. M-BOY는 성능과 디자인적 요소에서 어느 것 하나 빠짐없는 경쟁력을 가져 출시 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승용과 상용시장을 넘나들며 두루두루 사랑 받을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대림오토바이의 M- BOY는 이 시대 스쿠터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이 원하는 요소를 모두 갖춘 모델이다. 젊은 층의 승용시장은 물론이고 치열한 경쟁이 진행 중인 배달용 상용시장까지 도심에서 효율성 높고 스마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이동수단을 찾는 사람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대림오토바이는 M -BOY 출시시기를 8월 말로 예상하고 있으며 출시 시기에 맞춰 구매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고급 엠-보이 티셔츠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림오토바이 영업팀 및 지역 대리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