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8 (금)
6월 둘째 주 가요계 소식
6월 둘째 주 가요계 소식
  • 정유숙 기자
  • 승인 2019.06.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전소미(사진=더블랙레이블)
가수 전소미(사진=더블랙레이블)

▶ 동방신기 유노윤호 솔로 앨범 쇼케이스

오는 12일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첫 번째 솔로앨범 ‘True Colors’를 발매한다. 쇼케이스는 같은 날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타이틀곡 ‘팔로우(Follow)’는 주문을 외우는 듯한 인트로 내레이션과 조용한 전반부 멜로디가 긴장감을 자아내는 팝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자신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대방을 사로잡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유노윤호는 발매 전부터 콘셉트 티저, 브이로그, 눕방 라이브 등을 예고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비비 미니 앨범 쇼케이스

12일 가수 비비의 첫 EP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침서’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개최된다. SBS ‘더 팬’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비비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타이틀곡은 ‘나비’다.

타이틀곡 ‘나비’는 고양이와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곡이다. 비비가 고양이를 바라보며 사랑의 감정을 포착한 상상력으로 이야기꾼 역할을 해냈다.

▶ 어반자카파 싱글 발매
 
오는 13일 어반자카파는 새 디지털 싱글 ‘서울 밤’을 발매한다.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따로 없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서울 밤’은 권순일, 조현아, 박용인 3명 멤버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곡이다. 

특히 어반자카파 특유의 디테일 감성으로, 리스너의 감성을 두드리고 스며드는 위로와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반자카파는 ‘때론 조금 차갑고 조금 복잡해도 우리가 있는 서울, 서울이 나는 좋아’ 등 가사를 스포하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전소미 솔로 데뷔 쇼케이스

오는 13일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의 솔로 데뷔 싱글 ‘벌스데이(Birthda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마포구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개최된다. 

전소미의 솔로 데뷔 싱글 타이틀곡 ‘벌스데이’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태어나는 ‘전소미’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곡으로, 히트곡 메이커이자 더블랙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가 작곡했으며, 전소미가 직접 공동 작곡에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