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0:32 (목)
티스캐너, 골프와 꽃놀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골프장 추천해 눈길
티스캐너, 골프와 꽃놀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골프장 추천해 눈길
  • 김남수 기자
  • 승인 2019.03.2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 경기도, 전라북도 지역별 아름다운 꽃놀이와 즐거운 골프라운드… 골프와 꽃놀이 ‘일거양득’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 이용… 쉽고 간편한 골프장 예약으로 골프 라운드와 봄 꽃놀이를 한 번에
㈜골프존카운티의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골프 라운드와 봄 꽃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지역별 골프장을 추천한다.
㈜골프존카운티의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골프 라운드와 봄 꽃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지역별 골프장을 추천한다.

봄의 시작인 4월을 앞두고 골프 라운드와 봄 꽃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 골퍼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 ㈜골프존카운티의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에서 골프 라운드와 봄 꽃놀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지역별 골프장 부킹 상품을 내놨기 때문이다.

◆전라남도, 하늘이 내린 아름다운 경치 ‘골프존카운티 순천’
전라남도에는 하늘이 내린 아름다운 경치(천혜의 비경)와 고요하고 엄숙한 청정 자연으로 유명한 골프장인 ‘골프존카운티 순천’이 있다. 최고급 양잔디로 사계절 골프의 품격을 높인 골프존카운티 순천은 자연환경을 있는 그대로 살린 아름다운 코스를 통해 골프 라운드와 봄 꽃놀이 두 가지 재미를 동시에 충족시켜준다. 또한, 총 36홀 4가지 코스(다이아몬드, 루비, 에메랄드, 토파즈)로, 각각의 코스 및 홀마다 다른 전략과 도전 정신을 필요로 하는 라운드는 참된 골프의 재미 역시 느낄 수 있다.

티스캐너에서는 골프의 다양한 재미와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골프존카운티 순천’을 포함한 1박 2일 투어 상품을 내놓았다. 해당 상품에는 ‘골프존카운티 순천 1박 2일’, ‘무등산+골프존카운티 순천 1박 2일’, ‘파인힐스+골프존카운티 순천 1박 2일’ 등이 있으며, 한 번의 예약을 통해서 여러 장소 라운드가 가능하다는 장점과 라운드 후 전라도 여행까지 함께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운악산의 경치를 바라보며 골프 라운드를, 경기도 가평 ‘리앤리CC’
서울 근교에서 봄 꽃놀이와 골프 라운드를 함께할 곳을 찾는다면 경기도 가평 ‘리앤리CC’를 추천한다. 서울과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다는 장점과 함께, 운악산 자락에 자리 잡아 빼어난 절경과 멋진 풍경을 느낄 수 있는 리앤리CC는 대중제 18홀 2가지 코스(하이랜드, 레이크)로 이뤄져 있다. 페어웨이와 그린 등 골프장 곳곳에 피어 있는 알록달록한 꽃들과 운악산의 산세를 바라보면서 플레이하는 골프 라운드는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 정도로 장관이다. 길지 않은 코스임에도 해저드와 벙커 등 골프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요소들을 갖춰 골프 라운드의 재미를 더했다. ‘리앤리CC’ 역시 티스캐너를 통해 예약하게 된다면 최소 77,000원의 특가에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골프 라운드 그리고 꽃놀이, 전라북도 ‘석정힐CC’
국내 최초 가족형 대중 골프장으로 기획된 전라북도의 ‘석정힐CC’는 누구나 부담 없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코스가 매력적이다. 온 가족 모두가 함께 골프 라운드는 물론, 방장산에 둘러싸여 자연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석정힐CC에 흐드러지게 피어 있는 봄 꽃놀이를 함께한다면 그 재미는 더욱 커질 것이다. 18홀 규모인 이곳은 산악 지형물을 보존해 설계한 남성적인 특징의 마운틴 코스와 넓은 평야 지대 위에 다양한 크기의 연못으로 구성된 여성적인 특징의 레이크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석정힐CC는 한국관광공사 ‘굿스테이’ 우수숙박업소로 선정될 만큼 우수한 숙소를 자랑하며, 골프를 치지 않는 가족들을 위한 온천, 산림욕, 트레킹 등 다양한 레포츠 시설들도 준비되어 있다. 티스캐너에서는 이러한 ‘석정힐CC’를 특가인 55,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1박 2일 투어 상품 역시 마련해 인기를 끌고 있다.

강신혁 티스캐너 커머스사업팀장은 “본격적인 봄을 맞아 골프장 내 꽃들의 개화 관련한 문의를 하는 골퍼들이 많아졌다”라며 “꽃놀이와 골프 라운드를 계획하는 많은 골퍼를 위해서, 티스캐너가 준비한 골프 라운드와 봄 꽃놀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을 통해 알차고 즐거운 골프 라운드를 만끽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