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황금연휴 가족들과 함께 스크린볼링 즐겨요"
"설 황금연휴 가족들과 함께 스크린볼링 즐겨요"
  • 김필희 기자
  • 승인 2019.01.25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린볼링 팝볼링, 신개념 볼링 콘텐츠와 다양한 먹거리의 F&B존을 보유한 이색 놀이 공간으로 호평
세계 최대IT 박람회 CES 참가해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한 제품력 인정받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놀이 공간 스크린볼링 팝볼링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놀이 공간 스크린볼링 팝볼링

설 황금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놀이 공간이 주목받고 있다. 큰돈과 시간을 들인 장거리 여행이 아니더라도 특별한 놀이 공간을 방문한다면 색다른 기분을 맞볼 수 있기 때문이다. 놀이공원, 동물원, 박물관 같은 식상한 장소가 아닌 독특한 콘텐츠와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이색 놀이 공간 스크린볼링 팝볼링은 가족 간의 협동심과 친밀감을 기를 수 있어 화제다.

요즘 떠오르는 이색 놀이 공간 스크린볼링 팝볼링은 대중적 인기가 높은 스포츠 볼링에 가상현실(VR) 게임 요소를 더한 볼링 콘텐츠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F&B존을 보유한 신개념 놀이 공간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기존 볼링에 익숙한 어른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는 건 물론 VR 체험을 선호하는 아이들의 마음도 단단히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된 신규 게임 모드 ‘팝모드(POP Mode)’는 다채로운 아이템과 거터가 없는 범퍼를 활용한 플레이로 쉽고 재미있게 남녀노소 누구나 볼링을 즐길 수 있다. 더 강력하고 화려해진 VR 효과도 기존 볼링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팝볼링은 일본 최대의 가라오케 기기 판매 렌털 기업인 ‘가지코퍼레이션’과 총판 계약을 체결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입증했으며, 올 초 삼성, LG, SK 등 국내 굴지의 대기업들이 대거 참여한 전 세계 최대 IT 전시회 CES에 참가해 존재감을 피력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4차산업 핵심기술 중 하나인 VR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운 팝볼링은 유저가 스크린을 향해 실제로 볼링공을 굴리면 절묘한 타이밍으로 스크린 속에 ‘가상 볼링공’이 등장해 ‘디지털 볼링핀’을 현실감 있게 쓰러트린다. 유저의 움직임을 세밀하게 포착하는 초정밀 센싱은 완벽한 구질을 구현해 볼링의 짜릿한 ‘손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뉴딘스퀘어 송재순 대표이사는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협동심도 기르고,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이색 놀이공간 팝볼링에 방문해주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팝볼링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더욱더 새롭고 발전된 시스템으로 찾아뵙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스크린볼링 팝볼링은 예비 창업주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경주, 부산, 대전 등 전국 각지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