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2 (목)
위닝북스,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 출간
위닝북스,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 출간
  • 정유숙 기자
  • 승인 2019.01.0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책을 읽고 따라 하면 초보도 억대 연봉 강사가 될 수 있다”
위닝북스가 출간한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 표지(김홍석 지음)
위닝북스가 출간한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 표지(김홍석 지음)

위닝북스가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을 출간했다.

바야흐로 일타 강사(‘1등 스타 강사’의 줄임말) 전성시대다. 실력과 카리스마를 갖춘 일타 강사는 언제나 1등으로 수강 신청이 마감될 뿐만 아니라 그 인기에 상응하는 억대 연봉까지 받고 있다. 이러한 일타 강사가 되는 것은 강사라면 누구나 품고 있는 꿈이다. 하지만 아무나 일타 강사가 될 수는 없다. 실력은 기본이고, 사고방식, 소통능력, 열정, 스토리, 심지어 외모까지 두루 갖춰야 학생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너무 거창해 보이고 이룰 자신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분당 최고의 수학 학원 <김도사수학>의 김홍석 원장이 자신의 노하우를 이 책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에 집약했다. 김홍석 원장은 누구나 인정하는 대기업 삼성을 떠나 학원 강사를 시작한 지 3년 만에 억대 연봉을 달성한 스타 강사다. 이 책에는 그가 최고의 강사가 되기 위해 치밀하게 실행한 전략과 노력들을 생생하게 담았다. 억대 연봉을 꿈꾸는 초보 강사나 이미 강사로 재직 중이지만 발전이 없는 강사라면 반드시 이 책을 만나보자.

◇나는 억대 연봉 스타 강사다

억대 연봉 스타 강사는 많다. 1년에 수십억원을 벌어들이는 슈퍼 강사도 있다. 하지만 그들 중 어느 누구도 자신의 성공 노하우를 알려 주지 않는다. 이 책의 저자인 김홍석 원장은 이러한 시장 상황에 의문점을 가졌다. 그는 학생들을 잘 가르쳐 성적을 올려 주고 원하는 대학에 보내는 것도 큰 가치와 보람이 있지만, 그 일을 행하는 강사들에게도 도움을 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단지 돈만 많이 버는 억대 연봉 강사 타이틀을 넘어서 더 많은 가치를 세상에 전하는 강사가 되기로 한 것이다. 그는 뻔한 성공 법칙이 아닌, 자신이 실제로 강사 생활을 하며 체험한 내용을 토대로 실용적인 방안을 제시해 누구나 억대 연봉 스타 강사가 될 수 있도록 이끌어 주고 있다.

◇1등 학원 강사가 되기 위해 갖춰야 할 8가지 조건

성공하기로 마음을 먹었는가? 그렇다면 가장 먼저 갖춰야 할 것이 있다. 바로 자신이 1등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실력과 경험이 출중하더라도 자신감으로 무장한 단단한 의식이 없다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또한 개선하고 보완해야 할 사항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기록하고 실행하면서 자신만의 성공 시스템을 갖춰야 한다. 강사는 1인 기업이다. 학원에서 시키는 대로만 하고 자신만의 무기를 개발하지 않는 강사는 실패할 수밖에 없다. 제일 중요하게 여겨야 할 것은 수업 준비다. 기초가 탄탄해야 어떤 것이든 쌓아 올릴 수 있다. 이 책에는 이 외에도 학생과의 소통, 재미있는 수업 만들기 등 일타 강사가 되기 위한 8가지 공식들을 경험담과 함께 풀어놓음으로써 성공으로 가는 길을 안내하고 있다.

◇당신도 1년 안에 억대 연봉 강사가 될 수 있다

저자는 책을 통해 “학원에 취직한 직장인이라는 나약한 생각은 버리고 자신을 1인 기업가로 생각하고 모든 것을 스스로 결정하고 책임져라. 그리고 매일 자신을 점검하고 분석하며 개선해 끊임없이 성장하라. 또한 자신이 정한 규칙은 반드시 지키며 모든 일에서 교훈을 얻고 그것을 일에 긍정적으로 적용시켜 학생들로 하여금 존경할 만한 강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럼 억대 연봉은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이다”고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초보 강사로 시작해 억대 연봉 스타 강사, 그리고 원장이 되기까지 저자가 겪고 깨달은 스토리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이 책 ‘억대 연봉 학원 강사의 조건’을 통해 억대 연봉 강사로 거듭나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